[테스트] 전투 연금술, 인형술 재능 밸런싱 공개 테스트
안녕하세요.
밀레시안 여러분께 언제나 즐거운 소식 전달드리고자 노력하는 칼룬입니다.
'전투 연금술’과 ‘인형술’ 재능의 전투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재능 밸런싱 공개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.
마비노기팀은 전투 콘텐츠의 현재와,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보다 명확히 설정하면서
밀레시안 여러분께 더욱 즐거운 전투 경험을 드릴 수 있는 모습으로 이번 재능 밸런싱을 기획했습니다.
이번 밸런싱의 대상인 '전투 연금술’과 ‘인형술’ 재능은 과거의 전투 환경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재능들이었지만
전투 콘텐츠가 보다 다이나믹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발전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는 메리트가 다소 떨어진다고 판단했습니다.
때문에 두 재능의 일부 스킬들을 보다 현재의 전투 메타에 적합한 모습으로 재구성하여
더욱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'전투 연금술’과 ‘인형술’ 재능을 활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고자 합니다.
스킬 동작의 변화와 더불어, 두 재능의 대미지 효율도 함께 끌어올리고자 하며
이를 통해 두 재능이 더욱 높은 가능성을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변경점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고자 하며
함께 준비한 개발자 코멘트를 통해 주요 변경점의 기획 의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이번 재능 밸런싱 공개 테스트를 체험해주신 밀레시안 여러분께서 더 편안히 의견을 전달해 주실 수 있도록
공개 테스트와 함께 버그 리포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밀레시안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들으면서
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정식 서버에서 선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여러분께서 밀레시안이라는 것에 자긍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, 멈추지 않고 꾸준히 달려 나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테스트 서버 변경점 바로가기]
[버그 리포트 이벤트 공지 바로가기]
밀레시안 여러분께 언제나 즐거운 소식 전달드리고자 노력하는 칼룬입니다.
'전투 연금술’과 ‘인형술’ 재능의 전투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재능 밸런싱 공개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.
마비노기팀은 전투 콘텐츠의 현재와,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보다 명확히 설정하면서
밀레시안 여러분께 더욱 즐거운 전투 경험을 드릴 수 있는 모습으로 이번 재능 밸런싱을 기획했습니다.
이번 밸런싱의 대상인 '전투 연금술’과 ‘인형술’ 재능은 과거의 전투 환경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재능들이었지만
전투 콘텐츠가 보다 다이나믹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발전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는 메리트가 다소 떨어진다고 판단했습니다.
때문에 두 재능의 일부 스킬들을 보다 현재의 전투 메타에 적합한 모습으로 재구성하여
더욱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'전투 연금술’과 ‘인형술’ 재능을 활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고자 합니다.
스킬 동작의 변화와 더불어, 두 재능의 대미지 효율도 함께 끌어올리고자 하며
이를 통해 두 재능이 더욱 높은 가능성을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변경점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고자 하며
함께 준비한 개발자 코멘트를 통해 주요 변경점의 기획 의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이번 재능 밸런싱 공개 테스트를 체험해주신 밀레시안 여러분께서 더 편안히 의견을 전달해 주실 수 있도록
공개 테스트와 함께 버그 리포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밀레시안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들으면서
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정식 서버에서 선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여러분께서 밀레시안이라는 것에 자긍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, 멈추지 않고 꾸준히 달려 나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테스트 서버 변경점 바로가기]
[버그 리포트 이벤트 공지 바로가기]
마비노기 공식: 개발자노트
- 1
- 2
- 3
- 4
- 5
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