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하프 - 사르샤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불러온 거뿔 수: 14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2일 17:11:44 | 사르샤 | 암튼 ㄳㄳ 사르샤 · 6월 22일 17:11:44 |
| 6월 22일 17:11:25 | 사르샤 | 잘못 말한 / 캐릭 스킬 수련 용도 사르샤 · 6월 22일 17:11:25 |
| 6월 22일 17:10:34 | 사르샤 | 이거 원래 펫 스킬 수련용도 인가요 ? 사르샤 · 6월 22일 17:10:34 |
| 6월 22일 17:10:02 | 사르샤 | 배로 해주는 그런 거였군요 ㄳㄳ 사르샤 · 6월 22일 17:10:02 |
| 6월 22일 17:08:07 | 사르샤 | 혹시 이거 전투용 버프나 그런 것도 있나요 ? 사르샤 · 6월 22일 17:08:07 |
| 6월 22일 17:07:24 | 사르샤 | 그러면 2배로 적용 되는 용도 인가요 ? 카트시 사르샤 · 6월 22일 17:07:24 |
| 6월 22일 17:06:05 | 사르샤 | 수련치 게이지 올려 주는 용도 인가요 ? 그 스킬 수련 항목에는 영향 안끼치는 ? 사르샤 · 6월 22일 17:06:05 |
| 6월 22일 17:04:45 | 사르샤 | 카트시 어떤 역활 해요 ? 이거 버프 어떤 건지 사르샤 · 6월 22일 17:04:45 |
| 6월 22일 17:03:43 | 사르샤 | 천옷 2단 수련 질문 좀 할게요 카트시 필수 인가요 ? 딴 버프 다받고 카트시 제외일떄 사르샤 · 6월 22일 17:03:43 |
| 5월 31일 23:28:47 | 사르샤 | 나브 에픽용으로 좋은거 추천 좀 사르샤 · 5월 31일 23:28:47 |
| 5월 31일 23:26:49 | 사르샤 | 마스터랑 차이가 많이 나는 정도 인지 ? 사르샤 · 5월 31일 23:26:49 |
| 5월 31일 23:26:06 | 사르샤 | 나브 에픽으로 활 양검 스태프 전부 쓰기 좋은 가요 ? 마스터랑 차이 얼마나 나요 ? 사르샤 · 5월 31일 23:26:06 |
| 11월 12일 18:48:23 | 사르샤 | 리셋 전날인데 다들 키 빼신 ? 사르샤 · 11월 12일 18:48:23 |
| 11월 12일 18:47:28 | 사르샤 | 혹시 글렌 키쩔팟 있나요 사르샤 · 11월 12일 18:47: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