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하프 - 크리시안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불러온 거뿔 수: 200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2일 18:48:39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크래프팅+커스텀해주실 수공예명장분 찾습니다 친쪽주세요... 사례있 크리시안 · 6월 22일 18:48:39 |
| 6월 22일 18:35:11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크래프팅+커스텀해주실 수공예명장분 찾습니다 사례 100숲드림... 크리시안 · 6월 22일 18:35:11 |
| 6월 22일 18:29:42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크래프팅+커스텀해주실 수공예명장분 찾습니다...88 크리시안 · 6월 22일 18:29:42 |
| 6월 22일 18:19:07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크래프팅+커스텀해주실 수공예명장분 찾습니다 친쪽주세요...88 크리시안 · 6월 22일 18:19:07 |
| 6월 22일 17:54:33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크래프팅+커스텀해주실 수공예명장분 구합니다 약소하지만 사례 드림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54:33 |
| 6월 22일 17:40:04 | 크리시안 | 동민동민아 마리오네트를 뭐이렇게 성가시게 만들어논겨... 수공예명장분 구합니다...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40:04 |
| 6월 22일 17:34:46 | 크리시안 | ㅠㅠㅠㅠㅠㅠㅠ 새삥 마리오네트 만들려면 이것도 명장분 찾아야 하나요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34:46 |
| 6월 22일 17:33:56 | 크리시안 | 이름설정 안되는거군아.......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33:56 |
| 6월 22일 17:33:23 | 크리시안 | 님들 글로라가 준 에코 마리오네트 외변할 수 있나요?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33:23 |
| 6월 22일 15:05:47 | 크리시안 | 마리오네트 외변해주실 명장분 찾습니다 :Q... 크리시안 · 6월 22일 15:05:47 |
| 6월 22일 14:57:58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외변 명장 어디서 찾나요? 크리시안 · 6월 22일 14:57:58 |
| 6월 22일 14:06:42 | 크리시안 | 에코 마리오네트 외변 이제 폴라가 안해주나요? 크리시안 · 6월 22일 14:06:42 |
| 6월 20일 20:33:23 | 크리시안 | 판파가 다음주인데 안설레는거 처음이야... 크리시안 · 6월 20일 20:33:23 |
| 6월 19일 21:56:41 | 크리시안 | 두두섬 버블티 발색 구려................ 크리시안 · 6월 19일 21:56:41 |
| 6월 14일 21:30:19 | 크리시안 | 두두섬 상자에서 무통증 나오는거 실화인지 크리시안 · 6월 14일 21:30:19 |
| 6월 14일 15:28:24 | 크리시안 | 여름이었따 크리시안 · 6월 14일 15:28:24 |
| 6월 14일 15:18:10 | 크리시안 | 으악 천둥이랑 소낙비 개껴 크리시안 · 6월 14일 15:18:10 |
| 5월 24일 15:46:42 | 크리시안 | 펫이름.. 그냥 지금 먹는 간식같은거로 하는디 크리시안 · 5월 24일 15:46:42 |
| 5월 24일 15:45:04 | 크리시안 | 캐생성 300개 제한걸려서 펫생성 못하는사람을 아나요 그게나야 두비두밥... 크리시안 · 5월 24일 15:45:04 |
| 5월 24일 15:39:07 | 크리시안 | 저런...... 크리시안 · 5월 24일 15:39:07 |
| 5월 24일 15:38:49 | 크리시안 | 엊그제 래프팅하고왔지롱요 크리시안 · 5월 24일 15:38:49 |
| 5월 15일 01:02:03 | 크리시안 | 야금지가 허공에 떠있는데 이게 맞나요? 크리시안 · 5월 15일 01:02:03 |
| 5월 15일 00:21:00 | 크리시안 | 아맞다 바상 감사합니다 크리시안 · 5월 15일 00:21:00 |
| 5월 15일 00:20:23 | 크리시안 | 습... 님들 미스릴광석 아직 반호르 할배한테 행증 타서 가야되던가요 크리시안 · 5월 15일 00:20:23 |
| 5월 15일 00:09:20 | 크리시안 | 이번 비숍퀘 왤케 짱나지... 당연히 농장이나 달빛섬에 생산도구 있지? 하는 동선인디 크리시안 · 5월 15일 00:09:20 |
| 5월 15일 00:01:58 | 크리시안 | 제주황금향(맛있음) 크리시안 · 5월 15일 00:01:58 |
| 5월 15일 00:01:19 | 크리시안 | 요전부터 퀘스트 구성이 묘하게 쓰잘데없이 번잡한거같은데 착각인가 장작3단퀘 뭐인? 크리시안 · 5월 15일 00:01:19 |
| 5월 3일 13:13:20 | 크리시안 | 유물 찾자마자 도망가는거 대체 언제고쳐주려나 어휴 크리시안 · 5월 3일 13:13:20 |
| 5월 3일 13:07:06 | 크리시안 | 야채곱창... 크리시안 · 5월 3일 13:07:06 |
| 5월 2일 15:36:20 | 크리시안 | 유물 딴채널에서 찾으면 냅다 증발해버리는거 개선 안되려나... 크리시안 · 5월 2일 15:36:20 |
| 4월 26일 16:24:46 | 크리시안 | 지향색 일염으로 안잡히면 두두섬 이벤트때 열심히 쟁여놔야돼요 두두섬까지마라ㅠ 크리시안 · 4월 26일 16:24:46 |
| 4월 23일 23:28:11 | 크리시안 | 주모 말투 희한해... 크리시안 · 4월 23일 23:28:11 |
| 4월 12일 23:52:15 | 크리시안 | 없으면... 울어야지... 크리시안 · 4월 12일 23:52:15 |
| 4월 1일 23:44:42 | 크리시안 | 동민쓰가 마비 맡은 이후로 퀘스트 지문이 사정없이 길어지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 크리시안 · 4월 1일 23:44:42 |
| 3월 31일 23:49:28 | 크리시안 | 내일이 만우절이라는데 그냥 지금 1점염색 30번째 삑나고있는 내 염질이 구라같다 크리시안 · 3월 31일 23:49:28 |
| 3월 17일 22:05:05 | 크리시안 | 건조기 난리나는 소리 크리시안 · 3월 17일 22:05:05 |
| 3월 17일 22:04:07 | 크리시안 | 시소보다 철봉 아님? 크리시안 · 3월 17일 22:04:07 |
| 3월 17일 22:03:12 | 크리시안 | 경찰서에 맡기고 반년 지나면 일정금액 떼고 입금되더라구요 개이득w 크리시안 · 3월 17일 22:03:12 |
| 3월 17일 22:02:30 | 크리시안 | 우왕 뭔 편지인가 ㅎ 하고 열어봤다가 에그머니 하고 경찰서직행함; 크리시안 · 3월 17일 22:02:30 |
| 3월 17일 22:02:15 | 크리시안 | 저는 편지봉투에 들어있는 50만원 주워본적 있음... 크리시안 · 3월 17일 22:02:15 |
| 3월 17일 22:00:52 | 크리시안 | 주운 돈은 빨리 써야된댔는데 크리시안 · 3월 17일 22:00:52 |
| 3월 17일 21:59:47 | 크리시안 | 난리났네 크리시안 · 3월 17일 21:59:47 |
| 3월 17일 21:55:21 | 크리시안 | 몰으겟어요 크리시안 · 3월 17일 21:55:21 |
| 3월 17일 21:55:01 | 크리시안 | 한 다섯가닥 있으시다고 들었던거같음 크리시안 · 3월 17일 21:55:01 |
| 3월 17일 21:54:25 | 크리시안 | (바람총) 크리시안 · 3월 17일 21:54:25 |
| 3월 17일 21:53:15 | 크리시안 | 난리났네 크리시안 · 3월 17일 21:53:15 |
| 3월 14일 12:12:05 | 크리시안 | 하... 반죽용 밀대 어따뒀더라... 크리시안 · 3월 14일 12:12:05 |
| 3월 14일 12:11:14 | 크리시안 | 이렇게 제작을 시킨다고요 크리시안 · 3월 14일 12:11:14 |
| 3월 14일 12:10:39 | 크리시안 | 다른면도 엄슴 ㅠ 크리시안 · 3월 14일 12:10:39 |
| 3월 14일 12:10:06 | 크리시안 | 스낵면 먹고싶은데 집에 없음 사러나간다 vs 그냥참기 크리시안 · 3월 14일 12:10:06 |
| 3월 12일 22:47:17 | 크리시안 | 제가잘못햇읍니다 크리시안 · 3월 12일 22:47:17 |
| 3월 12일 22:46:33 | 크리시안 | 무기동아리 승단시험 3회합격 무1친거아니야; 크리시안 · 3월 12일 22:46:33 |
| 3월 12일 22:36:14 | 크리시안 | 그러게요 구성이 뭔가 바꼈네 크리시안 · 3월 12일 22:36:14 |
| 3월 7일 17:16:15 | 크리시안 | 이사람들 버스 토큰내고 타고다녔을거같음... 크리시안 · 3월 7일 17:16:15 |
| 3월 7일 17:10:53 | 크리시안 | ㅠ 크리시안 · 3월 7일 17:10:53 |
| 3월 7일 17:10:26 | 크리시안 | 뜬금없는데 님들 요새 콜라비 개맛있음 단맛 진짜 잘들었음... 크리시안 · 3월 7일 17:10:26 |
| 3월 7일 17:09:32 | 크리시안 | ㅠ 크리시안 · 3월 7일 17:09:32 |
| 3월 7일 17:09:03 | 크리시안 | 고소는 오랜만이라 떨린다 크리시안 · 3월 7일 17:09:03 |
| 3월 7일 16:56:14 | 크리시안 | 화이트데이... 별사탕 사먹어야징 히히 크리시안 · 3월 7일 16:56:14 |
| 3월 7일 16:51:59 | 크리시안 | 그런 의미에서 4채널 던바 모닥불 태우러 오세요 정령과 따뜻한 식사를 나눕시다 크리시안 · 3월 7일 16:51:59 |
| 3월 7일 16:51:01 | 크리시안 | 하프까지 모닥불정령 굶고갈 정도면 사람이 얼마나 빠진걸가요... 크리시안 · 3월 7일 16:51:01 |
| 3월 7일 16:50:44 | 크리시안 | 예전에 만돌섭 지인한테 모닥불정령 굶고가는거 만돌밖에 못봤다고 놀렸는데 크리시안 · 3월 7일 16:50:44 |
| 3월 5일 23:47:42 | 크리시안 | 구매완료! 감사합니다 :D 크리시안 · 3월 5일 23:47:42 |
| 3월 5일 23:44:25 | 크리시안 | (컨택중) 크리시안 · 3월 5일 23:44:25 |
| 3월 5일 23:43:25 | 크리시안 | 벨바 교역소에서 더튼튼헙주 2개 600에 대리구매해주실 분 구합니다 메세지주세용 크리시안 · 3월 5일 23:43:25 |
| 3월 5일 21:14:56 | 크리시안 | 아무래도 신사의 필수품이니깐 크리시안 · 3월 5일 21:14:56 |
| 3월 2일 23:13:18 | 크리시안 | 대리구매 완료! 감사합니당 :D 크리시안 · 3월 2일 23:13:18 |
| 3월 2일 23:10:40 | 크리시안 | 더튼튼헙주 2개 600에 대리구매해주실 분 구합니당 컨택 후 채널/헙주 드림 크리시안 · 3월 2일 23:10:40 |
| 3월 2일 22:37:35 | 크리시안 | 구매자 구했습니다! 감사합니다 :D 크리시안 · 3월 2일 22:37:35 |
| 3월 2일 22:36:29 | 크리시안 | 더튼튼 못헙주 1개만 300에 대리구매해주실 분 구합니다 20채 코르 크리시안 · 3월 2일 22:36:29 |
| 3월 2일 22:34:07 | 크리시안 | 더튼튼 못헙주 한개 300에 대리구매해주실 분 구합니다 크리시안 · 3월 2일 22:34:07 |
| 3월 2일 21:50:30 | 크리시안 | 20채 블라고 평원 동쪽 문게앞 불태우러 오세요 크리시안 · 3월 2일 21:50:30 |
| 3월 1일 17:25:58 | 크리시안 | 맛있겠당 크리시안 · 3월 1일 17:25:58 |
| 3월 1일 17:06:46 | 크리시안 | 요즘 유저들이 섬세하게 3.1절이라고 적을 리 없다고 생각해서 삼일절 썼는데 크리시안 · 3월 1일 17:06:46 |
| 3월 1일 16:58:00 | 크리시안 | 대한독립만세에에에 크리시안 · 3월 1일 16:58:00 |
| 2월 28일 22:07:52 | 크리시안 | 쪼금 더 도전해보세요 저도 요전에 다른분들 말 듣고 도전해서 오늘 85% 찍고 쫑냄 크리시안 · 2월 28일 22:07:52 |
| 2월 28일 21:15:35 | 크리시안 | 주머니 구매했습니다! 감사합니다 :D 크리시안 · 2월 28일 21:15:35 |
| 2월 28일 21:14:05 | 크리시안 | 14채 이멘 교역소 튼튼달걀주머니 구매해주실 분 찾습니다 100숲 드릴게요... 크리시안 · 2월 28일 21:14:05 |
| 2월 27일 00:04:45 | 크리시안 | ㄷㄷ 크리시안 · 2월 27일 00:04:45 |
| 2월 26일 23:48:57 | 크리시안 | 그쵸 저도 84정도까지는 올려보고싶은데... 하 감사합니다 며칠 더 돌려보긴해얄듯 크리시안 · 2월 26일 23:48:57 |
| 2월 26일 23:48:01 | 크리시안 | 하 진짜 캐러반 조 구렛나루 박박뜯고싶은생각... 크리시안 · 2월 26일 23:48:01 |
| 2월 26일 23:47:01 | 크리시안 | 블콤카 8 11 15 18 30이면 그냥 완성갈겨도 될까요? 크리시안 · 2월 26일 23:47:01 |
| 2월 26일 23:40:31 | 크리시안 | 스페셜 돌려봤는데 2%떴으니 현상유지시켜줄게요 ㄳ 뜨는거 실화니 크리시안 · 2월 26일 23:40:31 |
| 2월 26일 23:21:45 | 크리시안 | 지금 더튼튼주머니 2개 600에 급하게 사주실 분 구합니다 크리시안 · 2월 26일 23:21:45 |
| 2월 22일 20:38:03 | 크리시안 | 14채 벨바교역소 더튼튼 블헙주 리블리화~ 크리시안 · 2월 22일 20:38:03 |
| 2월 22일 00:37:10 | 크리시안 | 14채 던바튼 튼튼 저실크주머니 슬리데린 컬러임 크리시안 · 2월 22일 00:37:10 |
| 2월 21일 22:26:43 | 크리시안 | 아니 아직도 얘기하고있어요? 시상에나 크리시안 · 2월 21일 22:26:43 |
| 2월 21일 21:50:22 | 크리시안 | 어우씨놀래라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50:22 |
| 2월 21일 21:49:47 | 크리시안 | 아맞다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49:47 |
| 2월 21일 21:49:33 | 크리시안 | 항상교역?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49:33 |
| 2월 21일 21:49:11 | 크리시안 | 혹시 항교를 그분만 여시나요? 제가 교역몰라서리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49:11 |
| 2월 21일 21:45:12 | 크리시안 | 마비노기는 주머니도 염색가능하게해달라...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45:12 |
| 2월 21일 21:38:59 | 크리시안 | 님들 14채 던바교역소 더튼튼해독초주머니 흑보라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38:59 |
| 2월 21일 21:32:28 | 크리시안 | 이재용드립 처음 쳤던 사람으로서 거뿔 개비싸게 산거 좀 억울함 남은거팔아야지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32:28 |
| 2월 21일 21:29:39 | 크리시안 | 저도 엠벼 F긴 한데 너무 공감바라신다... 걍 많이 억울하시면 가게에 쓰세용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29:39 |
| 2월 21일 21:28:26 | 크리시안 | 이재용도 아니고 모르는 옆집 김영진씨한테 차단당한거 갖고 1절2절3절뇌절까지하시는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28:26 |
| 2월 21일 21:27:23 | 크리시안 | 아니 그러니까 이재용도 아닌데 왜그렇게 차단당했다고 열내시냐고용ㅋㅋㅋ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27:23 |
| 2월 21일 21:23:05 | 크리시안 | 굳이 모르는사람 1한테 차단당한걸로 영원히 서운해하실필요없으니 걍 사세용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23:05 |
| 2월 21일 21:20:58 | 크리시안 | 뭐 이재용한테 차단당하신것도 아닌데 왜그렇게 억울해하심 크리시안 · 2월 21일 21:20:58 |
| 2월 21일 17:54:22 | 크리시안 | 아하... 크리시안 · 2월 21일 17:54:22 |
| 2월 21일 17:54:03 | 크리시안 | 님들 엎질러진 떡국은 어따쓰나요 크리시안 · 2월 21일 17:54:03 |
| 2월 21일 15:39:53 | 크리시안 | 그건 발모가 아니라 다시 태어난 김에 나는 머리카락 아닌지 크리시안 · 2월 21일 15:39:53 |
| 2월 21일 14:33:50 | 크리시안 | 부엉이식권이 뭔 길바닥 낙엽마냥 굴러다님 크리시안 · 2월 21일 14:33:50 |
| 2월 20일 01:04:54 | 크리시안 | 10채 던바 모닥불 태우러 오실분... 크리시안 · 2월 20일 01:04:54 |
| 2월 18일 12:41:21 | 크리시안 | 아니 뭐라구요 그럼 반죽밀대에 품질세공 어케붙인담 엉엉 크리시안 · 2월 18일 12:41:21 |
| 2월 18일 12:41:05 | 크리시안 | 어머 드디어... 크리시안 · 2월 18일 12:41:05 |
| 2월 18일 12:40:00 | 크리시안 | 님들 요새 기본?세공 어디서 붙이나요 발터가 세공도구를 안파네... 크리시안 · 2월 18일 12:40:00 |
| 2월 18일 12:35:16 | 크리시안 | 펫네임 그렇게 지어도 제재 안먹나요 ㄷㄷ 크리시안 · 2월 18일 12:35:16 |
| 2월 17일 23:53:56 | 크리시안 | 주머니 대리구매 완료&>:3 감사합니다! 크리시안 · 2월 17일 23:53:56 |
| 2월 17일 23:48:25 | 크리시안 | 1:2로 튼주 4개 / 더튼튼주 3개 대리구매해주실 분 찾습니다 친쪽주세요 ㅠ 크리시안 · 2월 17일 23:48:25 |
| 2월 17일 23:46:25 | 크리시안 | 튼주 4개 / 더튼튼주 3개 1200에 대리구매해주실 분 구합니다 :Q 크리시안 · 2월 17일 23:46:25 |
| 2월 17일 23:45:06 | 크리시안 | 아직 1:2인가요 감사합니다 주머니 7개 1200에 대리구매해주실 분 구함... 크리시안 · 2월 17일 23:45:06 |
| 2월 17일 23:40:38 | 크리시안 | 교역소 튼튼주머니 대신 사주실 분 찾고싶은데 요새 두캇 시세 얼마쯤하나요ㅠㅠㅠ 크리시안 · 2월 17일 23:40:38 |
| 2월 17일 23:38:11 | 크리시안 | 여러분 요새 두캇시세 얼마정도 하나요 주머니 대리구매 의뢰하고싶은데... 크리시안 · 2월 17일 23:38:11 |
| 2월 17일 20:35:19 | 크리시안 | 아 우리집 차례상에도 두쫀쿠 올릴걸... 동네 빵집 두쫀쿠 구매갯수 제한 없던데 크리시안 · 2월 17일 20:35:19 |
| 2월 17일 20:33:55 | 크리시안 | 오호... 크리시안 · 2월 17일 20:33:55 |
| 2월 17일 20:33:28 | 크리시안 | 그걸 티켓팅성공하셨다고 크리시안 · 2월 17일 20:33:28 |
| 2월 17일 20:31:26 | 크리시안 | 먹을걸로 장난치다니 무엄하다 크리시안 · 2월 17일 20:31:26 |
| 2월 17일 20:05:41 | 크리시안 | 14채 던바교역소 더튼튼포헙주 리화/파랑 크리시안 · 2월 17일 20:05:41 |
| 2월 17일 19:53:13 | 크리시안 | 하양파랑 지향분들 지금 14채 던바교역소 더튼튼포헙주 흰색파랑임 크리시안 · 2월 17일 19:53:13 |
| 2월 5일 21:50:12 | 크리시안 | 빙수만들기 개열받네 그냥 두쫀쿠 5개 받아가면 안되나요? 크리시안 · 2월 5일 21:50:12 |
| 2월 4일 23:30:16 | 크리시안 | 로그인 채널 왜 자꾸 랜덤점지되냐고오오오~~~ 남의길터 주차빌런될뻔했네 아오 크리시안 · 2월 4일 23:30:16 |
| 1월 31일 17:58:35 | 크리시안 | 지우자니 애매하군요 감사합니다ㅠㅠㅠ 크리시안 · 1월 31일 17:58:35 |
| 1월 31일 17:56:32 | 크리시안 | 님들 닼메 마나 소비감소 옵션 좋은가요? 크리시안 · 1월 31일 17:56:32 |
| 1월 29일 23:40:38 | 크리시안 | 붕어빵 인형 염색 추천: 211 137 41 크리시안 · 1월 29일 23:40:38 |
| 1월 29일 23:33:57 | 크리시안 | 아 붕어빵 염질실패해서 말차붕어빵됨 실화냐 크리시안 · 1월 29일 23:33:57 |
| 1월 23일 23:22:32 | 크리시안 | 으아아악 크리시안 · 1월 23일 23:22:32 |
| 1월 23일 23:22:18 | 크리시안 | 넹 크리시안 · 1월 23일 23:22:18 |
| 1월 21일 21:38:05 | 크리시안 | 카리나도 착하게 살았을텐데... 크리시안 · 1월 21일 21:38:05 |
| 1월 21일 00:36:01 | 크리시안 | 저런........ 크리시안 · 1월 21일 00:36:01 |
| 1월 19일 22:04:51 | 크리시안 | 갑자기 벌크업되셨잖냐 크리시안 · 1월 19일 22:04:51 |
| 1월 19일 22:00:56 | 크리시안 | 아 왜요 마이크라도 갖다놔야지 안그러면 어른들 적적해서 말라쥬금 ㅠ 크리시안 · 1월 19일 22:00:56 |
| 1월 19일 21:59:25 | 크리시안 | 나이는 해당되겠지만 부부가 해당될까요 크리시안 · 1월 19일 21:59:25 |
| 1월 19일 21:58:57 | 크리시안 | 귤청... 메뉴 후보에 넣어보겠읍니다 ㄳㄳ 크리시안 · 1월 19일 21:58:57 |
| 1월 19일 21:58:02 | 크리시안 | 안녕하세요 딸기 제가 뺏어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시안 · 1월 19일 21:58:02 |
| 1월 19일 21:57:30 | 크리시안 | 지금 나이 얘기보다 비극적인게 있음... 가족구성원이 사온 귤이 맛이없음... 크리시안 · 1월 19일 21:57:30 |
| 1월 19일 21:56:32 | 크리시안 | 아무래도 다들 20년째 25살이라고 우ㄱ 크리시안 · 1월 19일 21:56:32 |
| 1월 19일 21:55:00 | 크리시안 | 군대 가다가 딴데가고있는데요 뿔피리 행선지 어쩔거야 크리시안 · 1월 19일 21:55:00 |
| 1월 18일 16:21:44 | 크리시안 | 어차피 생활 다 예저녁에 1랭찍었는데 ㄱㅊ하지않을가요... 크리시안 · 1월 18일 16:21:44 |
| 1월 18일 16:21:05 | 크리시안 | 걍 예쁘게 심어놓고 방치해야겠다 크리시안 · 1월 18일 16:21:05 |
| 1월 18일 16:20:43 | 크리시안 | 에반디 크리시안 · 1월 18일 16:20:43 |
| 1월 18일 16:20:22 | 크리시안 | 전문효과 찍어도 초기화돼요...? 크리시안 · 1월 18일 16:20:22 |
| 1월 18일 15:04:59 | 크리시안 | 코코아는 코로 마셨는데도요 크리시안 · 1월 18일 15:04:59 |
| 1월 18일 15:04:25 | 크리시안 | 두쫀쿠 냄새맡는다고 숨 들이키면 코코아파우더 강제흡입아니냐구 ㅋㅋㅋㅋㅋ 크리시안 · 1월 18일 15:04:25 |
| 1월 18일 15:02:48 | 크리시안 | 허니버터칩에는 못비빌듯 크리시안 · 1월 18일 15:02:48 |
| 1월 18일 15:02:34 | 크리시안 | 온타임 보상으로 나온 옷감이랑 재봉키트 돌릴 거 없는데 파기해도 되나요? 크리시안 · 1월 18일 15:02:34 |
| 1월 18일 15:01:33 | 크리시안 | 붕어빵은 팥과 피자와 슈뿐이야 다른건 인정할수엄서. 크리시안 · 1월 18일 15:01:33 |
| 1월 18일 15:01:04 | 크리시안 | 안성재솊 두바이 간 지인한테 두쫀쿠 사다달랬다는 얘기 개웃겼는디 크리시안 · 1월 18일 15:01:04 |
| 1월 18일 14:59:05 | 크리시안 | 그럴수가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9:05 |
| 1월 18일 14:58:36 | 크리시안 | 소면은 흐물흐물해진대요 재료대체안됨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8:36 |
| 1월 18일 14:58:05 | 크리시안 | 그럴수가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8:05 |
| 1월 18일 14:57:54 | 크리시안 | 두쫀쿠랑 식감 비슷하다길래 찰떡파이 한박스 사왔음 존-맛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7:54 |
| 1월 18일 14:57:22 | 크리시안 | 단맛보다는 식감이슈? 인듯 그냥 우리는 찰떡파이나 먹읍시다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7:22 |
| 1월 18일 14:56:54 | 크리시안 | 두바이초코에 면 씹히는거 싫어서 한번 먹고 안먹은 뒤로 두쫀쿠도 스킵중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6:54 |
| 1월 18일 14:56:08 | 크리시안 | 단거에 빠작빠작한거 씹히는 거 싫은 사람은 싫을 수 있음... 크리시안 · 1월 18일 14:56:08 |
| 1월 17일 20:18:09 | 크리시안 | 농장 돌보기 액션창을 따로 주던가 했음 좋겟는데 영 성가시네 크리시안 · 1월 17일 20:18:09 |
| 1월 17일 17:16:21 | 크리시안 | 탈틴농장에서 가만히 밭일하고있는데 자꾸 뜬금없이 매크로테스트 뜨는거 열받네 크리시안 · 1월 17일 17:16:21 |
| 1월 17일 13:27:03 | 크리시안 | 그는 아주 밀레시안이야 크리시안 · 1월 17일 13:27:03 |
| 1월 17일 13:22:41 | 크리시안 | 아하 하루 덜탔나부다 감사합니당 크리시안 · 1월 17일 13:22:41 |
| 1월 17일 13:21:43 | 크리시안 | 즐거운 스키 마스터 부분은 어떻게 완료하는건가요? 크리시안 · 1월 17일 13:21:43 |
| 1월 17일 00:41:56 | 크리시안 | 와우. 크리시안 · 1월 17일 00:41:56 |
| 1월 15일 00:32:14 | 크리시안 | 닼 메 조 아 크리시안 · 1월 15일 00:32:14 |
| 1월 10일 20:22:31 | 크리시안 | 꾸익. 크리시안 · 1월 10일 20:22:31 |
| 1월 10일 20:22:11 | 크리시안 | 아 그쪽좌표는 생각못했네 크리시안 · 1월 10일 20:22:11 |
| 1월 10일 20:21:45 | 크리시안 | 옆으로 크는것도 성장기라고 해주시죠 크리시안 · 1월 10일 20:21:45 |
| 1월 10일 20:19:48 | 크리시안 | 아 아까 된찌에 밥말아먹었는데 왜 또 배고픈가 성장기인가 크리시안 · 1월 10일 20:19:48 |
| 1월 10일 14:32:15 | 크리시안 | 지금 태풍부는디 크리시안 · 1월 10일 14:32:15 |
| 1월 9일 21:56:02 | 크리시안 | 자게에 질문글 올리는거 자꾸 지워지는데 홈페이지 버그인가요? 크리시안 · 1월 9일 21:56:02 |
| 1월 3일 23:45:46 | 크리시안 | 오오 감사합니당 크리시안 · 1월 3일 23:45:46 |
| 1월 3일 23:44:00 | 크리시안 | 여러분 뉴라이프 30등급 에코스톤 보통 뭐받나요 닼메주력이고 20주년 블루스톤있음 크리시안 · 1월 3일 23:44:00 |
| 1월 1일 17:15:58 | 크리시안 | 와 님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크리시안 · 1월 1일 17:15:58 |
| 12월 31일 12:49:35 | 크리시안 | 당사자에게 물어보심이 크리시안 · 12월 31일 12:49:35 |
| 12월 31일 12:46:46 | 크리시안 | 저런... 크리시안 · 12월 31일 12:46:46 |
| 12월 31일 12:36:17 | 크리시안 | 와 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료 크리시안 · 12월 31일 12:36:17 |
| 12월 28일 00:14:25 | 크리시안 | 우웨에엑 아르카나 전부 만렙찍기 끝냈다(별모양으로토함) 크리시안 · 12월 28일 00:14:25 |
| 12월 25일 20:21:15 | 크리시안 |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햅삐밀레시안이되. 크리시안 · 12월 25일 20:21:15 |
| 12월 25일 20:20:18 | 크리시안 | 와 내가 몽라솔플을 했어... ㅊㅋ해주세요 엄마 나 판타즘브레이커 땄ㅅ서 크리시안 · 12월 25일 20:20:18 |
| 12월 25일 19:50:58 | 크리시안 | 오 함 도전은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크리시안 · 12월 25일 19:50:58 |
| 12월 25일 19:48:16 | 크리시안 | 님들 몽라 솔플돌기 할만한가요(마공1000대) 크리시안 · 12월 25일 19:48:16 |
| 12월 25일 16:32:44 | 크리시안 | 그게 그렇게 맞아들어간다고 크리시안 · 12월 25일 16:32:44 |
| 12월 25일 15:15:26 | 크리시안 | ???: 게임이 너무 쉬우면 재미없습니다. 크리시안 · 12월 25일 15:15:26 |
| 12월 25일 01:39:37 | 크리시안 | 와 나이 1살 미리먹기 크리시안 · 12월 25일 01:39:37 |
| 12월 25일 01:36:20 | 크리시안 | 빵술사다 크리시안 · 12월 25일 01:36:20 |
| 12월 25일 01:34:56 | 크리시안 | 내일은 목요일입니다 크리시안 · 12월 25일 01:34:56 |
| 12월 24일 23:58:20 | 크리시안 | 접속해놓고 온라인데이트할수도 있지 않나 크리시안 · 12월 24일 23:58:20 |
| 12월 24일 23:28:55 | 크리시안 | 리레지향이면 3배 빨라지나요 크리시안 · 12월 24일 23:28:55 |
| 12월 24일 22:31:49 | 크리시안 | 탈농이라고 하니까 뭔가... 농사탈주같고 크리시안 · 12월 24일 22:31:49 |
| 12월 24일 22:00:11 | 크리시안 | 데이안은 알바 타이틀 달고 말걸면 땡땡이치는 타이틀 주는거 아녔어요? 크리시안 · 12월 24일 22:00:11 |
| 12월 24일 21:59:39 | 크리시안 | 반호르 숀한테 스킬에 대해서 묻는거였나 크리시안 · 12월 24일 21:59:39 |
| 12월 24일 21:55:00 | 크리시안 | 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시안 · 12월 24일 21:55:00 |
| 12월 23일 21:44:57 | 크리시안 | 쿠키 조졋내../ 크리시안 · 12월 23일 21:44:57 |
| 12월 23일 21:44:37 | 크리시안 | 크리스마스 쿠키 맛이 걱정된다고 뜨는데 이게 맞나요 크리시안 · 12월 23일 21:44:37 |
| 12월 21일 23:34:38 | 크리시안 | 마비노기 로그인곡 일어판인가 노래방에 있지 않았나요 기선제압으로 ㄱ 크리시안 · 12월 21일 23:34:38 |
| 12월 21일 23:32:43 | 크리시안 | 라이미라크 맙소사 크리시안 · 12월 21일 23:32:43 |
| 12월 21일 23:20:54 | 크리시안 | 트랙터 탈것 있으면 간지나겟다 크리시안 · 12월 21일 23:20:54 |
| 12월 21일 23:20:08 | 크리시안 | 농산물가격 보장하라 보장하라 크리시안 · 12월 21일 23:20:08 |
| 12월 21일 18:30:26 | 크리시안 | 하지만 농장 사과나무는 있으면 좋긴함 크리시안 · 12월 21일 18:30:26 |
| 12월 21일 18:30:15 | 크리시안 | 그 노동이면 그냥 던바튼 아무 나무나 줘팸하는게 빠를수도 있어요... 크리시안 · 12월 21일 18:30:15 |
| 12월 21일 18:29:00 | 크리시안 | 낭만농장 작은나무 &<&<&< 이거요 크리시안 · 12월 21일 18:29:00 |
| 12월 21일 18:27:49 | 크리시안 | 있죠...? 크리시안 · 12월 21일 18:27:4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