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하프 - 그래플러바키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불러온 거뿔 수: 47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8일 14:15:42 | 그래플러바키 | 예? 그래플러바키 · 6월 28일 14:15:42 |
| 6월 27일 13:34:07 | 그래플러바키 | 모모 저번에 5천 줬는데 오늘 가치보존 어쩌고 말 나옴?? 그래플러바키 · 6월 27일 13:34:07 |
| 6월 27일 13:31:11 | 그래플러바키 | 이터너티 2030 완료 그래플러바키 · 6월 27일 13:31:11 |
| 6월 27일 10:53:07 | 그래플러바키 | 뭘 또 머리아프게 추가를 하는군... 그래플러바키 · 6월 27일 10:53:07 |
| 6월 21일 13:11:57 | 그래플러바키 | 한번 냅둬봤는데도 옆에 있어도 안줍네요. 그래플러바키 · 6월 21일 13:11:57 |
| 6월 21일 13:11:12 | 그래플러바키 | 패치때 뭘 건드린건지 아님 잠수함인지 인형들 돈 안줍긴 하네요잉 그래플러바키 · 6월 21일 13:11:12 |
| 6월 18일 18:24:35 | 그래플러바키 | 웅석이다! 그래플러바키 · 6월 18일 18:24:35 |
| 6월 11일 16:39:57 | 그래플러바키 | 마비에서 조기점검? 흔치 않음. 그래플러바키 · 6월 11일 16:39:57 |
| 6월 2일 16:44:48 | 그래플러바키 | 평일에 시끄러우면 더 이상한거 아님? 그래플러바키 · 6월 2일 16:44:48 |
| 5월 30일 16:35:38 | 그래플러바키 | 해쨍쨍 30도에 서늘?? 그래플러바키 · 5월 30일 16:35:38 |
| 5월 14일 16:43:18 | 그래플러바키 | 님들 근데 한동안 보호모드 많이들 걸리던데 이젠 안걸림? 그래플러바키 · 5월 14일 16:43:18 |
| 5월 14일 16:36:14 | 그래플러바키 | 오늘 기온 좀 심한데..ㄷㄷ 그래플러바키 · 5월 14일 16:36:14 |
| 5월 14일 16:28:31 | 그래플러바키 | 게임이 망했는데 당연한거 아님요? 그래플러바키 · 5월 14일 16:28:31 |
| 5월 14일 14:15:26 | 그래플러바키 | 다른걸 패치하면 정상적인게 버그나는 존나 대단한 게임 ㅋㅋㅋ 그래플러바키 · 5월 14일 14:15:26 |
| 5월 7일 14:18:43 | 그래플러바키 | 님들 장어 낚으면서 일들 하시는거? 그래플러바키 · 5월 7일 14:18:43 |
| 5월 7일 12:22:52 | 그래플러바키 | 뭔 이벤트 하는데 낚시에 요리에 하....동민아...진짜 잘좀 하자 제발 그래플러바키 · 5월 7일 12:22:52 |
| 4월 28일 13:21:09 | 그래플러바키 | 경상도 쪽 사시나 오늘 대체적으로 쌀쌀하던데 그래플러바키 · 4월 28일 13:21:09 |
| 4월 9일 16:24:28 | 그래플러바키 | 케라랑 별 다를거 없어 보이던데 그래플러바키 · 4월 9일 16:24:28 |
| 3월 20일 20:44:36 | 그래플러바키 | 차단햇는데 왜 거뿔이 보이나 했는데 부캐로 했었나보네 그래플러바키 · 3월 20일 20:44:36 |
| 3월 17일 12:36:10 | 그래플러바키 | 짱께 머야 그래플러바키 · 3월 17일 12:36:10 |
| 2월 8일 15:33:52 | 그래플러바키 | 와 너무 춥다 집안에 있는게 최고야 그래플러바키 · 2월 8일 15:33:52 |
| 1월 30일 19:36:17 | 그래플러바키 | 살다살다 게임법이 있다는걸 오늘 첨 알았네유 처벌 받는 사람이 없어서 모르는건가 그래플러바키 · 1월 30일 19:36:17 |
| 1월 30일 19:34:26 | 그래플러바키 | 그런 법이 존재한다고요? 그래플러바키 · 1월 30일 19:34:26 |
| 1월 29일 20:49:06 | 그래플러바키 | 마비노기가 그럴리가 있겠습니까 그래플러바키 · 1월 29일 20:49:06 |
| 1월 18일 10:30:25 | 그래플러바키 | 의장에 관심이 없어서 다행이다...돈이 굳어 그래플러바키 · 1월 18일 10:30:25 |
| 1월 18일 10:25:55 | 그래플러바키 | 그냥 세공템이나 뿌리지 쓰지도 않는거나 주고 그래플러바키 · 1월 18일 10:25:55 |
| 1월 18일 10:25:15 | 그래플러바키 | ㄹㅇ 온타임으로 합성유도템 뿌리는거 너무 속보여 그래플러바키 · 1월 18일 10:25:15 |
| 1월 11일 08:22:02 | 그래플러바키 | 염앰 지금 저렴하던데 몇천만원에 거래가 된다고요?!!!! 충격 그래플러바키 · 1월 11일 08:22:02 |
| 1월 1일 10:43:39 | 그래플러바키 | 바르는건 되는데 계승은 안됨 그래플러바키 · 1월 1일 10:43:39 |
| 1월 1일 10:42:05 | 그래플러바키 | 개인적으로 계승주는건 안되도 받는건 되게 해줬으면 좋지 않았나 생각함 그래플러바키 · 1월 1일 10:42:05 |
| 1월 1일 10:38:20 | 그래플러바키 | 애초에 팔리지도 않는데 계승도 안되게 해서 장난감임 걍 그래플러바키 · 1월 1일 10:38:20 |
| 12월 19일 21:35:07 | 그래플러바키 | 붕마정이 천숲 가까이 되가는거보니 마비 망할날도 얼마 안남은거 같군 그래플러바키 · 12월 19일 21:35:07 |
| 12월 14일 13:30:56 | 그래플러바키 | lsd나 뛰고 와야 긋다 그래플러바키 · 12월 14일 13:30:56 |
| 10월 9일 20:34:30 | 그래플러바키 | 오늘 라비 베테랑 아님? 왜 알비 베테랑꺼가 받아짐요? 그래플러바키 · 10월 9일 20:34:30 |
| 10월 4일 09:44:47 | 그래플러바키 | 거불 인보포 100숲 팔아요~ 그래플러바키 · 10월 4일 09:44:47 |
| 10월 2일 09:51:10 | 그래플러바키 | 거불 인보포 100숲 팝니다~ 그래플러바키 · 10월 2일 09:51:10 |
| 8월 8일 10:39:48 | 그래플러바키 | 근데 마비도 디코가 있어염? 그래플러바키 · 8월 8일 10:39:48 |
| 8월 8일 10:38:01 | 그래플러바키 | 한글자 닉네임 뭔가 허전하던데 이쁜건가... 그래플러바키 · 8월 8일 10:38:01 |
| 7월 28일 09:53:55 | 그래플러바키 | 전 주말 풀버프 빼곤 한번 정하니까 계속 그대로임 그래플러바키 · 7월 28일 09:53:55 |
| 7월 28일 09:52:53 | 그래플러바키 | 그럼 처음부터 안정하신거 그래플러바키 · 7월 28일 09:52:53 |
| 7월 28일 09:52:13 | 그래플러바키 | 버프 한번 정하면 계속 고정 아님?? 그래플러바키 · 7월 28일 09:52:13 |
| 2월 20일 00:18:05 | 그래플러바키 | 프리시즌 즐거웠어요! 그래플러바키 · 2월 20일 00:18:05 |
| 12월 27일 13:54:23 | 그래플러바키 | 엥 3시까지 점검하네 그래플러바키 · 12월 27일 13:54:23 |
| 11월 15일 10:44:56 | 그래플러바키 | 메탈스켈레톤 마족스크롤인줄 알고 거래했는데 검그지 마족스크롤 ;;; 그래플러바키 · 11월 15일 10:44:56 |
| 11월 15일 10:43:59 | 그래플러바키 | 메탈스켈레톤 마족스크롤로 거래하던 시절이 재밌었음 그래플러바키 · 11월 15일 10:43:59 |
| 11월 7일 19:52:55 | 그래플러바키 | 행증 없어서 다행...언제 또 돌아 그래플러바키 · 11월 7일 19:52:55 |
| 10월 19일 11:13:05 | 그래플러바키 | 갓비노기라? 그래플러바키 · 10월 19일 11:13: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