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하프 - 바키2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불러온 거뿔 수: 32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6일 13:28:34 | 바키2 | 다들 사무실서 몰컴중일텐데 브리는 무리데쓰! 바키2 · 6월 26일 13:28:34 |
| 6월 11일 13:52:27 | 바키2 | 거뿔글들 왤케 어질어질함... 바키2 · 6월 11일 13:52:27 |
| 5월 2일 22:47:48 | 바키2 | 던전 들어가도 소환 해제됨 ㅈ망겜 진ㅉ 바키2 · 5월 2일 22:47:48 |
| 3월 12일 14:34:49 | 바키2 | 6시까지 점검하네 ㅋㅋㅋ ㄹㅇ 동민아 넌 최고다 진짜 역대급을 넘어선다 이새끼야 ㅋ 바키2 · 3월 12일 14:34:49 |
| 3월 1일 09:04:05 | 바키2 | 경험치가 불필요 하다면 안해도 됩니다. 바키2 · 3월 1일 09:04:05 |
| 3월 1일 09:03:57 | 바키2 | 이정도 말씀드렸으면.....아셨을거 같은데 단도 직입적으로 말씀드려야 하는거면 바키2 · 3월 1일 09:03:57 |
| 3월 1일 08:59:09 | 바키2 | 여기서 더이상 뭐 자세하게 설명이 불가능함...다 해드렸음 바키2 · 3월 1일 08:59:09 |
| 3월 1일 08:58:32 | 바키2 | 그럼 현재 본인이 어디까지 진행했는지 나와요 그거 보시고 하면 됨 바키2 · 3월 1일 08:58:32 |
| 3월 1일 08:58:10 | 바키2 | q 눌러보시고 이벤트 보시고 퀵뷰에서 물망초 액세서리 이벤트 클릭해보세요 바키2 · 3월 1일 08:58:10 |
| 3월 1일 08:57:14 | 바키2 | q 눌러보시면 이벤트 탭이 있어요 거기서 현재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나와요 바키2 · 3월 1일 08:57:14 |
| 3월 1일 08:56:59 | 바키2 | 이미 방어구를 다 하셨다면 안해도 되지 않나요? 이미 완료 하셨을텐데? 바키2 · 3월 1일 08:56:59 |
| 3월 1일 08:55:46 | 바키2 | 물론 저는 하지 않았습니다 경험치 따위 바키2 · 3월 1일 08:55:46 |
| 3월 1일 08:55:25 | 바키2 | 퀘스트 클릭해보면 임무 완수 보상이라고 나와요.경험치 10,000이라고 써있네요 바키2 · 3월 1일 08:55:25 |
| 3월 1일 08:53:58 | 바키2 | 퀘스트 클릭해보면 나옵니다. 바키2 · 3월 1일 08:53:58 |
| 2월 19일 19:42:27 | 바키2 | 디씨면 일베 버러지들 집합소 아님?? 바키2 · 2월 19일 19:42:27 |
| 2월 19일 19:41:48 | 바키2 | 디씨가 마비노기 갤러리임? 바키2 · 2월 19일 19:41:48 |
| 1월 29일 15:19:34 | 바키2 | 공지를 읽어도 뭔말인지 이해 안되게 쓰는것도 재주다 진ㅈ짜 바키2 · 1월 29일 15:19:34 |
| 1월 17일 10:21:04 | 바키2 | 안해보고 그냥 안된다고 말한거 같은데;; 들통날 거짓말을 바키2 · 1월 17일 10:21:04 |
| 1월 17일 10:18:42 | 바키2 | 구라 ㄴㄴ 은행에 들어감 바키2 · 1월 17일 10:18:42 |
| 12월 26일 14:35:40 | 바키2 | 나중되면 그런 사람들은 그래도 마비노기 할거 없다고 함 바키2 · 12월 26일 14:35:40 |
| 12월 26일 14:31:28 | 바키2 | 이미 농장 2번 망항ㄴ거 경험해보고 또 당해? 난 안해!!!! 바키2 · 12월 26일 14:31:28 |
| 12월 26일 14:30:20 | 바키2 | 안하니까 맘편함 바키2 · 12월 26일 14:30:20 |
| 9월 10일 19:41:34 | 바키2 | 근데 리파인드 방어구 퀘한거까지만 받는건 못하는거에여? 바키2 · 9월 10일 19:41:34 |
| 8월 30일 20:19:56 | 바키2 | 그랜마 하루 1개 바키2 · 8월 30일 20:19:56 |
| 8월 28일 17:52:27 | 바키2 | 왔능가! 바키2 · 8월 28일 17:52:27 |
| 8월 25일 22:19:44 | 바키2 | 경매장 몇번을 개편했는데 설마 실수할리가... 바키2 · 8월 25일 22:19:44 |
| 8월 1일 14:40:02 | 바키2 | 던전들가면 시야 줌인 되는데 안고치는 이유가 머에영? 바키2 · 8월 1일 14:40:02 |
| 7월 16일 09:21:06 | 바키2 | 와...어제 패치 해놓고 내일 또 패치하나보네...무능한것들 진짜 하.... 바키2 · 7월 16일 09:21:06 |
| 7월 12일 17:54:35 | 바키2 | 코기 인벤 ㄳㄳ 바키2 · 7월 12일 17:54:35 |
| 7월 12일 17:53:54 | 바키2 | 온타임 코기상자 인벤도 있는 아이 인가여? 바키2 · 7월 12일 17:53:54 |
| 1월 28일 10:25:07 | 바키2 | 아니 캐쉬템이면 기본적인건 갖춰야 할거 아냐 바키2 · 1월 28일 10:25:07 |
| 1월 28일 10:24:16 | 바키2 | 돈좀 주워 인형가방 새끼들아 좀 바키2 · 1월 28일 10:24: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