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하프 - Daum1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불러온 거뿔 수: 200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8일 15:45:45 | Daum1 | 뭐시여 거미줄 왜 갑자기 비싸진겨 Daum1 · 6월 28일 15:45:45 |
| 6월 28일 15:44:24 | Daum1 | 자 울어라 젊은 인생아~ Daum1 · 6월 28일 15:44:24 |
| 6월 28일 15:40:57 | Daum1 | 콤카 연장권 130만 최저가 경매장 판매. Daum1 · 6월 28일 15:40:57 |
| 6월 28일 15:15:40 | Daum1 | 콤카 연장권 130만 최저가 경매장 판매. Daum1 · 6월 28일 15:15:40 |
| 6월 28일 14:44:55 | Daum1 | 콤카 연장권 130만 최저가 경매장 판매. Daum1 · 6월 28일 14:44:55 |
| 6월 28일 14:20:28 | Daum1 | Daum1 : #[채널22] 테흐 어려움 1릴 돌아주실분? [1/4명] Daum1 · 6월 28일 14:20:28 |
| 6월 28일 14:19:57 | Daum1 | 테흐 어려움 아무데나 1릴 돌아주실분? Daum1 · 6월 28일 14:19:57 |
| 6월 26일 15:47:59 | Daum1 | 언제 먹은 죽음의 인도자를 이제 와서 죽고 자빠졌네 어처구니가 없네;; Daum1 · 6월 26일 15:47:59 |
| 6월 20일 08:25:22 | Daum1 | 거불탬 팜: 인능상500, 인보포100, 추출보호100 팜. Daum1 · 6월 20일 08:25:22 |
| 6월 20일 08:23:30 | Daum1 | 거불탬 팜: 인능상500, 인보포100, 추출보호100 팜. Daum1 · 6월 20일 08:23:30 |
| 6월 20일 07:40:34 | Daum1 | 뭐 살게 읍네;;; Daum1 · 6월 20일 07:40:34 |
| 6월 20일 07:26:02 | Daum1 | 22주년 출첵 1주차 놓쳤는데 이거 못받는건가요? Daum1 · 6월 20일 07:26:02 |
| 1월 31일 19:09:38 | Daum1 | 빛나는 구슬 바닥에 떨어진걸 보고 먹었는데 왜 인벤에 없냐; Daum1 · 1월 31일 19:09:38 |
| 1월 30일 23:00:51 | Daum1 | 안녕히주무세요 Daum1 · 1월 30일 23:00:51 |
| 1월 29일 18:25:36 | Daum1 | 뜬금 없지만 3차 지원탬 악세사리는 웬지 세공옵 단일 보연2 악세가 아닐까? Daum1 · 1월 29일 18:25:36 |
| 1월 29일 18:19:37 | Daum1 | 이제 다음 아르키나는 격가인가 인형사인가 Daum1 · 1월 29일 18:19:37 |
| 1월 29일 18:17:10 | Daum1 | 무난해유 손가락이 바쁘지만. Daum1 · 1월 29일 18:17:10 |
| 1월 29일 18:16:17 | Daum1 | 하지만 이래야 살집이 올라서 안춥다구 Daum1 · 1월 29일 18:16:17 |
| 1월 29일 18:15:41 | Daum1 | 전 변비조심. 겨울이라 자꾸 처먹기만 해서 변비가 크흑 Daum1 · 1월 29일 18:15:41 |
| 1월 29일 18:13:40 | Daum1 | 이속포 거래가능은 그래도 개념있눼? Daum1 · 1월 29일 18:13:40 |
| 1월 29일 18:10:44 | Daum1 | 아.. 전 그거 신경도 안써서. 어차피 걸리지도 않는거 Daum1 · 1월 29일 18:10:44 |
| 1월 29일 18:10:02 | Daum1 | 1650점에도 상자 주던데요? Daum1 · 1월 29일 18:10:02 |
| 1월 28일 23:16:58 | Daum1 | 그렇다기엔 너무 가격이 짜침; 가로등 붙잡고 하루종일 치고 있는 꼴임. Daum1 · 1월 28일 23:16:58 |
| 1월 28일 23:15:52 | Daum1 | 아뇨 패시브 찍으면 물병 2개 생산됨. Daum1 · 1월 28일 23:15:52 |
| 1월 28일 23:14:59 | Daum1 | 물이 100골드. 빈병 450골드 합치면 싸다! 싸! Daum1 · 1월 28일 23:14:59 |
| 1월 28일 23:14:19 | Daum1 | 집사가 팔아요 Daum1 · 1월 28일 23:14:19 |
| 1월 28일 23:13:34 | Daum1 | 아츄~ 재치가 나올것 같아~ 코 끝에 나온 문어 다뤼~ Daum1 · 1월 28일 23:13:34 |
| 1월 28일 23:12:41 | Daum1 | mr츄~ 입슐위에 츄~ Daum1 · 1월 28일 23:12:41 |
| 1월 27일 16:06:15 | Daum1 | 3일 연속 회복하기 조건을 주네 미치긋네 Daum1 · 1월 27일 16:06:15 |
| 1월 27일 16:05:40 | Daum1 | 라우스 주제에 내구도200회복 조건은 너무한거 아니냐? Daum1 · 1월 27일 16:05:40 |
| 1월 27일 16:00:31 | Daum1 | 9랭을 10번을 실패하네 어휴 증말. Daum1 · 1월 27일 16:00:31 |
| 1월 26일 14:33:15 | Daum1 | 아 신용거래 수세공? Daum1 · 1월 26일 14:33:15 |
| 1월 26일 14:32:41 | Daum1 | 응? 저것도 대리가 가능함? Daum1 · 1월 26일 14:32:41 |
| 1월 26일 13:33:36 | Daum1 | 혹시나 보겠지 싶어서요. Daum1 · 1월 26일 13:33:36 |
| 1월 26일 13:32:34 | Daum1 | 화면을 방해하는데요? =ㅅ= 꺼도 꺼도 맵이동만 해도 다시 등장해서 개 불편함 Daum1 · 1월 26일 13:32:34 |
| 1월 26일 13:31:07 | Daum1 | 진짜 시스탬 엿같이 만들었네 Daum1 · 1월 26일 13:31:07 |
| 1월 26일 13:30:14 | Daum1 | 아르키나 알림창 계속 뜨는데 안뜨게 할수 없음? 돌것네 Daum1 · 1월 26일 13:30:14 |
| 1월 26일 13:05:04 | Daum1 | 이제 마지막 2천점만 올리면 되서 괜찬아유 Daum1 · 1월 26일 13:05:04 |
| 1월 26일 13:04:27 | Daum1 | 항교가 그래서 필요하다는 거군 Daum1 · 1월 26일 13:04:27 |
| 1월 26일 13:03:42 | Daum1 | 교역 실버5따기 여전하게 빡세네요 오우거 보증서 10개로는 부족하네 Daum1 · 1월 26일 13:03:42 |
| 1월 26일 12:37:57 | Daum1 | 자동 낚시 큰 물고기 세공 20렙은 얼마일까.. 몇년째 퀘스트 못깨는중임 Daum1 · 1월 26일 12:37:57 |
| 1월 26일 12:36:11 | Daum1 | 신기하게 탈농을 비웃었습니다. 돈 벌리는게 탈농이 가장 높다. 웃프군 Daum1 · 1월 26일 12:36:11 |
| 1월 25일 22:12:13 | Daum1 | 슈러나 크로스버스터에 집중합니다. Daum1 · 1월 25일 22:12:13 |
| 1월 25일 22:11:50 | Daum1 | 클로저는 이동기라 좀 그렇습니다. Daum1 · 1월 25일 22:11:50 |
| 1월 25일 20:29:06 | Daum1 | 15억이나 해?! Daum1 · 1월 25일 20:29:06 |
| 1월 24일 17:12:05 | Daum1 | 트랜드 가는데 재물용으로 사용함 보통은 뉴비웨어는 Daum1 · 1월 24일 17:12:05 |
| 1월 24일 17:11:32 | Daum1 | 뉴비웨어가 비싼이유 근데 엣지까지 가는데 뉴비웨어에 그짓하는 사람 없을듯 Daum1 · 1월 24일 17:11:32 |
| 1월 24일 17:10:30 | Daum1 | 탕후루때도 어처구니 없었는데... 사람들이란 정말,, 줄서 있는거 보고 진짜... Daum1 · 1월 24일 17:10:30 |
| 1월 24일 17:09:13 | Daum1 | 걍 짭살도넛에 초코시럽 뿌린거 아님? Daum1 · 1월 24일 17:09:13 |
| 1월 24일 17:08:27 | Daum1 | 트랜드 헌옷 200숲이던데 걍 팔아서 사는게 빠르것네 Daum1 · 1월 24일 17:08:27 |
| 1월 24일 17:07:12 | Daum1 | 헌옷 수거함 시스탬. Daum1 · 1월 24일 17:07:12 |
| 1월 24일 17:05:41 | Daum1 | 트랜드에서 무한 도돌이표 던데.. Daum1 · 1월 24일 17:05:41 |
| 1월 24일 16:40:24 | Daum1 | 달빛섬 알림 버그 언제 고쳐줄거야! 계속 낚여서 들락거리는거 짜증나네? Daum1 · 1월 24일 16:40:24 |
| 1월 24일 15:45:56 | Daum1 | 는... 나오니 사라지네요 ;; ㅋㅋㅋ 이거 뭐지 Daum1 · 1월 24일 15:45:56 |
| 1월 24일 15:45:07 | Daum1 | 눈싸움 하다보면 포션 거가도 떨구네요. 누가 버린거지 했는데 먹어보니 거가네;; Daum1 · 1월 24일 15:45:07 |
| 1월 23일 21:36:58 | Daum1 | 독서할꺼양 누렙2.2 신속1랭 18시간 100칸인벤 2개 = 1500숲 경매장팜 Daum1 · 1월 23일 21:36:58 |
| 1월 21일 00:33:22 | Daum1 | 호감도 포오션 Daum1 · 1월 21일 00:33:22 |
| 1월 21일 00:33:01 | Daum1 | 오늘은 황금버섯 수급날입니다. Daum1 · 1월 21일 00:33:01 |
| 1월 21일 00:26:04 | Daum1 | 자기 무덤 자기가 팟으니 그 또한 홀로 이겨내야지. Daum1 · 1월 21일 00:26:04 |
| 1월 21일 00:25:01 | Daum1 | 트럭 보내서 삐졌나봄 Daum1 · 1월 21일 00:25:01 |
| 1월 21일 00:23:19 | Daum1 | 자게에 꾸준하게 쿠폰 정보 알려주는분 계시는데 그분이 조요하면 없는거임 Daum1 · 1월 21일 00:23:19 |
| 1월 21일 00:22:06 | Daum1 | 모두의 마블 같은 마비노기. 어차피 결국에 다 죽더라. Daum1 · 1월 21일 00:22:06 |
| 1월 21일 00:20:14 | Daum1 | 응 안속아 Daum1 · 1월 21일 00:20:14 |
| 1월 21일 00:19:21 | Daum1 | 태진아 선생님 안보이시던데 Daum1 · 1월 21일 00:19:21 |
| 1월 21일 00:18:30 | Daum1 | 빨간맛 궁굼해 허뉘~ Daum1 · 1월 21일 00:18:30 |
| 1월 19일 15:35:39 | Daum1 | 대못 가격 너무 비싸효 우엉 Daum1 · 1월 19일 15:35:39 |
| 1월 19일 15:09:51 | Daum1 | 내머리속 지우개 Daum1 · 1월 19일 15:09:51 |
| 1월 17일 19:58:53 | Daum1 | 독서할꺼양 2.2만렙 18시간 100칸X2개 신속1랭 = 2천숲 경매장팜. Daum1 · 1월 17일 19:58:53 |
| 1월 14일 13:33:09 | Daum1 | 고속 채집 포션을 사용할수 없다고 하는데 왜 이런거죠? Daum1 · 1월 14일 13:33:09 |
| 1월 14일 12:31:25 | Daum1 | 독서할꺼양 2.2만렙 18시간 100칸인벤2개 신속1랭 2천숲 경매장팜. Daum1 · 1월 14일 12:31:25 |
| 1월 14일 11:43:42 | Daum1 | 독서할꺼양 2.2만렙 18시간 100칸인벤2개 신속1랭 2천숲 경매장팜. Daum1 · 1월 14일 11:43:42 |
| 1월 14일 10:32:55 | Daum1 | Daum1 : #[채널22] 몽라 1릴 돌아요~ [3/4명] Daum1 · 1월 14일 10:32:55 |
| 1월 14일 10:32:32 | Daum1 | Daum1 : #[채널22] 몽라 1릴 돌아요~ [2/4명] Daum1 · 1월 14일 10:32:32 |
| 1월 14일 10:30:37 | Daum1 | Daum1 : #[채널22] 몽라 1릴 돌아요~ [2/4명] Daum1 · 1월 14일 10:30:37 |
| 1월 14일 10:30:07 | Daum1 | Daum1 : #[채널22] 몽라 1릴 돌아요~ [1/4명] Daum1 · 1월 14일 10:30:07 |
| 1월 14일 09:20:20 | Daum1 | 신보석을 씨앗으로 바꾸는건 좀 사치일까요? Daum1 · 1월 14일 09:20:20 |
| 1월 14일 08:52:11 | Daum1 | 전장서곡 5렙 짜리라 좋아 했더만 여성요이네 ㅜㅜ Daum1 · 1월 14일 08:52:11 |
| 1월 14일 08:46:31 | Daum1 | 같은 거래가능 빛구인데 왜 안합쳐지는 거죠? Daum1 · 1월 14일 08:46:31 |
| 1월 14일 07:14:10 | Daum1 | 독서할꺼양 : 2.2만 누렙 / 18시간 / 100칸인벤x2 / 신속1랭 = 마리당 2천숲 경매장 Daum1 · 1월 14일 07:14:10 |
| 1월 10일 21:12:39 | Daum1 | 독서할꺼양 : 2.2만렙 18시간 100칸인벤X2 신속1랭 = 2.500숲 경매장팜. Daum1 · 1월 10일 21:12:39 |
| 1월 6일 19:24:25 | Daum1 | 거의 한달째 교역옵 딱 한번봤는데 수세공 돌려서 그것도 고작 7렙... Daum1 · 1월 6일 19:24:25 |
| 1월 6일 19:22:50 | Daum1 | 교역 18렙짜리 있었는데 킵할껄 하아 Daum1 · 1월 6일 19:22:50 |
| 1월 6일 19:22:11 | Daum1 | 윙? 계승을 받아도 거래가 되요? Daum1 · 1월 6일 19:22:11 |
| 1월 6일 19:21:43 | Daum1 | 초세공으로 교역옵션이 10이상도 떠요? ㄷㄷ Daum1 · 1월 6일 19:21:43 |
| 1월 6일 19:21:20 | Daum1 | 교역옷 보고 있는데 은근 깔끔해 보여서요 Daum1 · 1월 6일 19:21:20 |
| 1월 6일 19:20:45 | Daum1 | 보니까 한줄 세공도 있던데 이건 어케 하는거에요? Daum1 · 1월 6일 19:20:45 |
| 1월 6일 03:06:09 | Daum1 | 왜이렇게 빡시지 했더니 모벤이었네 ㄷㄷ Daum1 · 1월 6일 03:06:09 |
| 1월 6일 02:45:23 | Daum1 | 뿌우~ Daum1 · 1월 6일 02:45:23 |
| 1월 2일 14:50:22 | Daum1 | 가격을 안보고 경매장 올리는 사람들 많네.. 개꿀이네. Daum1 · 1월 2일 14:50:22 |
| 1월 2일 14:26:56 | Daum1 | 블랙베리 개 똥값 됐누 ㅋㅋㅋ Daum1 · 1월 2일 14:26:56 |
| 12월 30일 18:56:40 | Daum1 | 바뀐후에도 확인했지만 없던걸유 꼴랑 5개 끝 Daum1 · 12월 30일 18:56:40 |
| 12월 30일 18:55:46 | Daum1 | 뭐지 본케릭은 엘나 라인 브레이크 안주던데.. 신규케릭들은 주네요? 차별 오지네 Daum1 · 12월 30일 18:55:46 |
| 12월 30일 16:01:00 | Daum1 | 선생님들 메인께면 주는 마공 올려주는 1차 타이틀 이름을 까먹었어여. 알려주실분 Daum1 · 12월 30일 16:01:00 |
| 8월 20일 16:33:34 | Daum1 | S급은 커녕 A급 근처도 안나오네;;; 이벤트 왜이러냐 Daum1 · 8월 20일 16:33:34 |
| 7월 28일 10:34:49 | Daum1 | 걍 일반에다가 세공작 하다가 잘뜨면 그걸로 계승 시켜야 겠네 미쳤누 Daum1 · 7월 28일 10:34:49 |
| 7월 28일 10:33:54 | Daum1 | 아 한돌은 또 다르구나 ㅋㅋㅋㅋ Daum1 · 7월 28일 10:33:54 |
| 7월 28일 10:33:38 | Daum1 | 천숲은 아니라서 다행이네 ㅋㅋ Daum1 · 7월 28일 10:33:38 |
| 7월 28일 10:32:12 | Daum1 | 일반 보다 방보 개루린데 엘리트인것도 있고 ;;; Daum1 · 7월 28일 10:32:12 |
| 7월 28일 10:31:29 | Daum1 | 등급이 근데 이상한게 마스터가 에픽보다 후진거 많던데 Daum1 · 7월 28일 10:31:29 |
| 7월 28일 10:30:47 | Daum1 | 그거 등급이 좀 중요한듯요. 에픽이신듯? Daum1 · 7월 28일 10:30:47 |
| 7월 28일 10:29:45 | Daum1 | 진짜 이번 장비 격변 패치는 신의 한수이긴 하네. 여러모로 골드소비 최강인듯 Daum1 · 7월 28일 10:29:45 |
| 7월 28일 10:28:31 | Daum1 | 아 정정 일반 아니고 레어 Daum1 · 7월 28일 10:28:31 |
| 7월 28일 10:28:17 | Daum1 | 은행 이자 끼고 S25짜리 일반에 넘기는데 21숲 들어감 Daum1 · 7월 28일 10:28:17 |
| 7월 28일 10:27:31 | Daum1 | 미쳤누... 억 Daum1 · 7월 28일 10:27:31 |
| 7월 28일 10:22:58 | Daum1 | 계승 몇번 하다 보니 돈이 야금야금 줄줄 세어나가네 어후 Daum1 · 7월 28일 10:22:58 |
| 7월 28일 09:54:17 | Daum1 | 감사합니다. 맨날 잊어먹고 신경을 안써서 Daum1 · 7월 28일 09:54:17 |
| 7월 28일 09:53:28 | Daum1 | 이거 설정하면 다음주에도 그대로 가나유? Daum1 · 7월 28일 09:53:28 |
| 7월 28일 09:53:04 | Daum1 | 아 그런거에유? Daum1 · 7월 28일 09:53:04 |
| 7월 28일 09:52:37 | Daum1 | 월요일이라고 초기화 때린듯하네요. 7개 설정하라고 나오네요 Daum1 · 7월 28일 09:52:37 |
| 7월 28일 09:52:22 | Daum1 | 풀 버프였는데 Daum1 · 7월 28일 09:52:22 |
| 7월 28일 09:51:35 | Daum1 | 어후 버프 다 빠져있네 이거 모르고 그냥 하고 있었네 ;; Daum1 · 7월 28일 09:51:35 |
| 7월 28일 09:45:52 | Daum1 | 부케릭으로 받아지는 스킵권 그거 버그라고 문제 생긴다 해서 전 안하는중인데 Daum1 · 7월 28일 09:45:52 |
| 7월 28일 09:44:52 | Daum1 | 그거 9900원짜리임 Daum1 · 7월 28일 09:44:52 |
| 7월 28일 09:44:44 | Daum1 | 스킵권 함부러 쓰지마세요 ㅜㅜ Daum1 · 7월 28일 09:44:44 |
| 7월 28일 09:44:17 | Daum1 | 그 전이 문제임 개구찬음 Daum1 · 7월 28일 09:44:17 |
| 7월 28일 09:44:09 | Daum1 | 저거 드래곤은 코르가서 스킵하면 되는데 Daum1 · 7월 28일 09:44:09 |
| 7월 28일 09:42:37 | Daum1 | 메인 밀어도 주는것도 아니지만 그전에 크버만 빼고 나머지를 배울수가 없음 Daum1 · 7월 28일 09:42:37 |
| 7월 28일 09:42:15 | Daum1 | ㅇㅇ 그래서 개소리라고 한거임. Daum1 · 7월 28일 09:42:15 |
| 7월 28일 09:41:44 | Daum1 | 저 그래서 그케릭 포기했어요 Daum1 · 7월 28일 09:41:44 |
| 7월 28일 09:41:17 | Daum1 | 메인 밀라고함 진심 게임을 어케 만드는건지 궁굼함 유저보다 모름 Daum1 · 7월 28일 09:41:17 |
| 7월 28일 09:40:35 | Daum1 | 제 부케릭중 한마리가 크로스버스터만 빼고 다 배워서 문의하니까 개소리로 답변함 Daum1 · 7월 28일 09:40:35 |
| 7월 28일 09:40:12 | Daum1 | 그거 될때까지 리포터 쓰셔야함 안그럼 메인밀라고 개소리 시전함. Daum1 · 7월 28일 09:40:12 |
| 7월 28일 09:38:57 | Daum1 | 구슬 빠칭코 하세요 Daum1 · 7월 28일 09:38:57 |
| 7월 28일 09:38:45 | Daum1 | 도렌? Daum1 · 7월 28일 09:38:45 |
| 7월 28일 09:36:49 | Daum1 | 엘나 하다가 닥메 하니까 신세계 경험중. 자동사냥 미쳤따리 Daum1 · 7월 28일 09:36:49 |
| 7월 28일 09:35:29 | Daum1 | 다른거 개 구찬응께 안해도 무방하고 듀얼건 골라서 하삼 Daum1 · 7월 28일 09:35:29 |
| 7월 28일 09:35:12 | Daum1 | 거기 촌장집 펫말 누르면 튜툐리얼 목록 떠요 Daum1 · 7월 28일 09:35:12 |
| 7월 28일 09:34:57 | Daum1 | 각 종족 촌장집 가삼 Daum1 · 7월 28일 09:34:57 |
| 7월 28일 09:34:31 | Daum1 | 듀툐리얼 Daum1 · 7월 28일 09:34:31 |
| 7월 28일 09:31:52 | Daum1 | 남케가 이뻐서 어따써 Daum1 · 7월 28일 09:31:52 |
| 7월 28일 09:30:07 | Daum1 | 장난감 실리엔 지팡이로 실리엔 제작되요? Daum1 · 7월 28일 09:30:07 |
| 7월 28일 09:26:42 | Daum1 | 세공옵 속성6렙짜리는 죄다 활에 붙어서 나오네 ㅜㅜ 아 더럽다 Daum1 · 7월 28일 09:26:42 |
| 7월 28일 09:23:09 | Daum1 | 등록하면서 임시로 잡영어로 바꾸고 등록후 스크롤 사용하셔서 다시 바꾸세요 Daum1 · 7월 28일 09:23:09 |
| 7월 28일 09:21:32 | Daum1 | 그게 동시에 가능한거였나? Daum1 · 7월 28일 09:21:32 |
| 7월 28일 09:19:48 | Daum1 | ㅇㅇ 저도 막아놓은 이유 안알려줌... 그냥 풀어줌 ㅋㅋㅋ Daum1 · 7월 28일 09:19:48 |
| 7월 28일 09:18:58 | Daum1 | 저도 정지 상태도 아닌데 일단 뭐가 꼬인건지 막아놓고 문의하니 풀어줌 Daum1 · 7월 28일 09:18:58 |
| 7월 28일 09:17:51 | Daum1 | 문의가 많은지 한 5일 걸림... 빨리 리포트 작성하시는게 나을듯 Daum1 · 7월 28일 09:17:51 |
| 7월 28일 09:17:35 | Daum1 | 그걸로 리로트 해서 겨우 풀어냄 Daum1 · 7월 28일 09:17:35 |
| 7월 28일 09:17:26 | Daum1 | 빠르게 리포트 작성하시죠 저도 홈페이지 로그인만 하면 백지되서 Daum1 · 7월 28일 09:17:26 |
| 7월 28일 09:16:23 | Daum1 | 쇼케이스 Daum1 · 7월 28일 09:16:23 |
| 7월 28일 09:15:06 | Daum1 | 알비 1골드도 알상하랑 비슷 비슷하던디 Daum1 · 7월 28일 09:15:06 |
| 7월 28일 09:14:16 | Daum1 | 길이가 그게 그러라서요 ㅜㅜ Daum1 · 7월 28일 09:14:16 |
| 7월 28일 09:13:26 | Daum1 | 울라 10번 도는거 때문에 따로 알상하 10번 돌아야 하네 아후 Daum1 · 7월 28일 09:13:26 |
| 7월 28일 09:13:09 | Daum1 | 테흐도 울라도는걸로 처주면 안되나. ㅜㅜ Daum1 · 7월 28일 09:13:09 |
| 7월 28일 09:11:45 | Daum1 | 죽을수 있겠지만 그만큼 금방께짐 Daum1 · 7월 28일 09:11:45 |
| 7월 28일 09:10:22 | Daum1 | 암튼 개불편하게 해놨음 Daum1 · 7월 28일 09:10:22 |
| 7월 28일 09:10:06 | Daum1 | 해당 이름으로 등록되는거라 다 비워야함 Daum1 · 7월 28일 09:10:06 |
| 7월 28일 09:09:49 | Daum1 | 네 Daum1 · 7월 28일 09:09:49 |
| 7월 28일 09:08:25 | Daum1 | 아 님이 쓰신다고요? Daum1 · 7월 28일 09:08:25 |
| 7월 28일 09:07:23 | Daum1 | 그 이름을 사용할수 없다고 하는거 아닐까요. 바꿀닉 Daum1 · 7월 28일 09:07:23 |
| 7월 28일 09:01:49 | Daum1 | 소지금 스크롤 소지시 현제 이름으로 등록누르면 닉 바꾸는창 떠야 정상 그후 등록 Daum1 · 7월 28일 09:01:49 |
| 7월 28일 09:01:17 | Daum1 | 스크롤도 있으시고 소지금도 있으시고 그런데 안되면 리포트 ㄱㄱ Daum1 · 7월 28일 09:01:17 |
| 7월 28일 08:58:16 | Daum1 | 등록 보증금 10만씩 들어가는데 소지금 없으신듯? Daum1 · 7월 28일 08:58:16 |
| 7월 28일 08:54:54 | Daum1 | 잘은 모르지만 팝업창 두번째 경매장 그림 눌러서 나오는 경매창안에서 참고해보세요 Daum1 · 7월 28일 08:54:54 |
| 7월 28일 08:33:52 | Daum1 |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게 일반 보다 수치가 구린데 왜 등급차이가 왜 있는거지 Daum1 · 7월 28일 08:33:52 |
| 7월 28일 07:43:40 | Daum1 | 이번주 퀘는 뭔 10번씩 던전을 돌게 하누... Daum1 · 7월 28일 07:43:40 |
| 7월 28일 07:41:14 | Daum1 | 님이 고인물이라서 그래요 Daum1 · 7월 28일 07:41:14 |
| 7월 28일 07:39:01 | Daum1 | 카페에서 본 정보랑은 다르네 패스했는데도 월석제거하는 퀘는 남아 있네 쩝./.. Daum1 · 7월 28일 07:39:01 |
| 7월 28일 07:37:47 | Daum1 | 이거 월석제거 포기 못합니까? 던바까지 거슬리게 보이는데;; Daum1 · 7월 28일 07:37:47 |
| 7월 28일 07:35:59 | Daum1 | 네아르는 여전하게 주간꺼 부터 소모시키는 구나. 시간 남은거 쓰려면 피똥싸겠네 Daum1 · 7월 28일 07:35:59 |
| 7월 28일 07:33:54 | Daum1 | 이참에 빛나리 로 개명을 Daum1 · 7월 28일 07:33:54 |
| 7월 28일 07:33:14 | Daum1 | 빛이나는 머리 Daum1 · 7월 28일 07:33:14 |
| 7월 28일 07:32:43 | Daum1 | 원콤 차이? Daum1 · 7월 28일 07:32:43 |
| 7월 28일 07:32:04 | Daum1 | 사실 욕심 나는 닉들은 전부 현찰만큼 비싸서 굳이 사고 싶은 생각이 안듬 Daum1 · 7월 28일 07:32:04 |
| 7월 28일 07:30:45 | Daum1 | 모두들 빨간약을 조심해 Daum1 · 7월 28일 07:30:45 |
| 7월 28일 07:30:33 | Daum1 | 마비릭스 Daum1 · 7월 28일 07:30:33 |
| 7월 28일 07:29:28 | Daum1 | 아님 정신적 나이만 젊어진거얌 Daum1 · 7월 28일 07:29:28 |
| 7월 28일 07:28:36 | Daum1 | 하지마루요~ Daum1 · 7월 28일 07:28:36 |
| 7월 28일 07:28:31 | Daum1 | 하지메루요~ Daum1 · 7월 28일 07:28:31 |
| 7월 28일 07:20:42 | Daum1 | 하지메루 ㅋㅋㅋㅋㅋ 이름 겁나 각인되네 Daum1 · 7월 28일 07:20:42 |
| 7월 28일 07:20:00 | Daum1 | 본계정 짝통 엔피씨 이름도 팔리겠네 이정도면;;; Daum1 · 7월 28일 07:20:00 |
| 7월 20일 13:22:59 | Daum1 | 미원이요 Daum1 · 7월 20일 13:22:59 |
| 7월 20일 13:22:05 | Daum1 | 알상하가 그나마 피니잼도 수급이 되니 하드던전으로 도는분들 많습니다. Daum1 · 7월 20일 13:22:05 |
| 7월 20일 13:21:12 | Daum1 | 라바고치는 그냥 경험치용 넣고 실열쇠 돌려서 경험치 수급하는 용도임 Daum1 · 7월 20일 13:21:12 |
| 7월 20일 13:20:26 | Daum1 | 하드 던전 짦으니 결정체 수집 하러 가는 거임 Daum1 · 7월 20일 13:20:26 |
| 7월 20일 13:20:07 | Daum1 | 10개 테흐에 꼴아 박고 그냥 도는건 하드던전 가는 겁니다. Daum1 · 7월 20일 13:20:07 |
| 7월 20일 13:19:29 | Daum1 | 네아르 안쓰면 잼만 줍니다. Daum1 · 7월 20일 13:19:29 |
| 7월 20일 13:14:38 | Daum1 | 자신이 만족한다면 자기 주력으로 받아도 상관은 없음 되팔램이 문제라 추천함 Daum1 · 7월 20일 13:14:38 |
| 7월 20일 13:13:11 | Daum1 | 계승이 같은 계열 무기 방어구로만 계승이 되니 비싼거 보다 가성비위주 계열로 추천 Daum1 · 7월 20일 13:13:11 |
| 7월 20일 13:12:43 | Daum1 | 에르그가 전이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음 계승 말고는 답이 없음. Daum1 · 7월 20일 13:12:43 |
| 7월 20일 13:12:06 | Daum1 | 아니면 양손검 Daum1 · 7월 20일 13:12:06 |
| 7월 20일 13:11:59 | Daum1 | 사이드 추천함. Daum1 · 7월 20일 13:11:59 |
| 7월 20일 13:11:16 | Daum1 | 아무리 노득이라고 해도 10판 기준 200숲은 건짐 Daum1 · 7월 20일 13:11:16 |
| 7월 20일 13:11:04 | Daum1 | 문어 발판 50숲 10판기준 고정숲 180숲 Daum1 · 7월 20일 13:11:04 |
| 7월 20일 13:10:24 | Daum1 | 문어 돌면 2천숲짜리 인챈먹음 Daum1 · 7월 20일 13:10:24 |
| 7월 19일 20:46:37 | Daum1 | 아이디 묶어 놓고 아무런 답변도 없이 뭐하는 거래;; 아씨 Daum1 · 7월 19일 20:46:37 |
| 7월 16일 16:14:42 | Daum1 | 팜) 거불 인보포 100숲 : 총6개 2X3 Daum1 · 7월 16일 16:14:42 |
| 7월 16일 16:09:14 | Daum1 | 팜) 거불 인보포 100숲 : 총6개 2X3 Daum1 · 7월 16일 16:09:14 |
| 7월 16일 16:01:11 | Daum1 | 팜) 거불 인보포 100숲 : 총6개 2X3 Daum1 · 7월 16일 16:01:11 |
| 7월 16일 15:56:27 | Daum1 | 팜) 거불 인보포 100숲 : 총6개 2X3 Daum1 · 7월 16일 15:56:27 |
| 7월 16일 15:49:37 | Daum1 | 팜) 거불 인보포 100숲 : 총6개 2X3 Daum1 · 7월 16일 15:49:37 |
| 7월 16일 15:47:19 | Daum1 | 팜) 거불 인보포 100숲 : 총6개 2X3 Daum1 · 7월 16일 15:47:19 |
| 7월 13일 13:19:31 | Daum1 | 스스로에 맡김 Daum1 · 7월 13일 13:19:31 |
| 7월 13일 13:18:40 | Daum1 | 5연속 실패... 접두 9랭인데 왜이러는건데 Daum1 · 7월 13일 13:18:40 |
| 7월 12일 20:58:26 | Daum1 | 이면 쓰려면 따야 되니 하시는 분들 좀 짜증날듯 하네 Daum1 · 7월 12일 20:58:26 |
| 7월 12일 20:57:57 | Daum1 | 둘다 찍었는데 저널이 안따져요 Daum1 · 7월 12일 20:57:57 |
| 7월 12일 20:57:29 | Daum1 | 손상된거 수리해야 되나뵈ㅏ요 Daum1 · 7월 12일 20:57:29 |
| 7월 12일 20:56:48 | Daum1 | 이면 발동 조건이 이렇게 까타로운 건지 자연스럽게 되서 몰랐네요 ㄷㄷ Daum1 · 7월 12일 20:56:48 |
| 7월 12일 20:56:22 | Daum1 | 부계정이라 걍 포기했네얌 시간 아깝네유 Daum1 · 7월 12일 20:56:22 |
| 7월 12일 20:55:26 | Daum1 | 깔끔하게 포기;;; 겁나 귀찬네 하악 Daum1 · 7월 12일 20:55: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