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하프 - NB01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
불러온 거뿔 수: 200
시간닉네임내용
6월 22일 09:58:53NB01와아.. 웬일로 이쁜 이펙트 주네 룬문자 이쁘다!
NB01 · 6월 22일 09:58:53
1월 31일 02:06:41NB01안되는건 밑에 판매불가라는 빨간딱지 붙음 그거로 판단하면 됨
NB01 · 1월 31일 02:06:41
1월 31일 02:06:20NB01직작 하면 될지도.
NB01 · 1월 31일 02:06:20
1월 31일 02:05:23NB01근데 신기하네 사람은 안보이는데 어디서 이렇게 탬들이 생겨나는거여
NB01 · 1월 31일 02:05:23
1월 31일 02:03:43NB01거 섭종하기 딱 좋은 날이구만~ 갈땐 가더라도 쌀 한톨 정돈 괜찬잔아~ 안그래? 동민
NB01 · 1월 31일 02:03:43
1월 31일 02:01:53NB01죽을때까지.
NB01 · 1월 31일 02:01:53
1월 31일 02:00:43NB01이 사약 마시면 나랑 저승가는 거다?
NB01 · 1월 31일 02:00:43
1월 31일 02:00:10NB01늙으면 잠이 없는 법이야 껄껄
NB01 · 1월 31일 02:00:10
1월 31일 01:59:33NB01리스토어 상위버전 = 초사이언
NB01 · 1월 31일 01:59:33
1월 31일 01:58:56NB01그러면 좋겠다.
NB01 · 1월 31일 01:58:56
1월 31일 01:58:33NB01장풍도 쏜다
NB01 · 1월 31일 01:58:33
1월 31일 01:58:14NB01오라를 몸에 두르고 격투한다! 마법 + 격투가!
NB01 · 1월 31일 01:58:14
1월 31일 01:57:55NB01다음 아르키나는 무투가!
NB01 · 1월 31일 01:57:55
1월 31일 01:49:05NB01이게 먼...
NB01 · 1월 31일 01:49:05
1월 31일 01:49:01NB01누르고 닫기 누르고 씨앗 누르고 기다렸다가 다시 클릭 하고 닫기 누르고
NB01 · 1월 31일 01:49:01
1월 31일 01:48:35NB01이미 팝업창 부터 글러먹었잔아요 그냥 생각이 없는거지.
NB01 · 1월 31일 01:48:35
1월 31일 01:47:25NB01그나마 경매장 열리게 해준게 다행. 초반에 진짜 개 짜증났음.
NB01 · 1월 31일 01:47:25
1월 31일 01:42:54NB01화페창 열때마다 짜증나네
NB01 · 1월 31일 01:42:54
1월 31일 01:42:46NB01가이드 증표들 삭제좀 시켜라; 갯수 1개씩 모질라서 구매도 못하는구만.
NB01 · 1월 31일 01:42:46
1월 31일 01:28:16NB01그분 말 들어보니 진짜 억울해 보이긴함. 프로그램 쓴적도 없는데 정지됐으니.
NB01 · 1월 31일 01:28:16
1월 31일 01:27:24NB01억울하게 매크로 정지 받은분 계시던데...
NB01 · 1월 31일 01:27:24
1월 31일 01:27:13NB01마도카 보니까 진짜 일안하는 건지 확인도 안하고 신고접수만으로
NB01 · 1월 31일 01:27:13
1월 31일 01:25:55NB01원컴 아닌이상 잡기는 어렵다고 봐야.
NB01 · 1월 31일 01:25:55
1월 31일 01:25:26NB01근데 못 잡을듯...
NB01 · 1월 31일 01:25:26
1월 31일 01:24:43NB01어쩐지 몽라 통행증 겁나 늘었다 싶더라. 저거 통행증 생성하는 거네
NB01 · 1월 31일 01:24:43
1월 31일 01:23:23NB01호미에 마공이 붙질않나. 이 별 그지같은,..
NB01 · 1월 31일 01:23:23
1월 31일 01:22:57NB01세공도 이제 슬슬 무기 타입에 맞게 등장하면 안되나?
NB01 · 1월 31일 01:22:57
1월 31일 01:20:20NB01눈치싸움 하셔야 함, 매세지 뜰때 바로 스톱하고 후진하세요
NB01 · 1월 31일 01:20:20
1월 31일 01:19:21NB01100숲 미만이더라... 것도 저번주 기준.. 이게 어딜봐서 빨간상자여;;
NB01 · 1월 31일 01:19:21
1월 31일 01:18:22NB01일반 상자서 파동 먹는게 더 나음.
NB01 · 1월 31일 01:18:22
1월 31일 01:17:39NB01정작 인챈 나와도 쓰레기를 주죠. 일반에서 오히려 비싼인챈 주고 ㅋㅋ
NB01 · 1월 31일 01:17:39
1월 31일 01:16:09NB01역시 주재료는 비싸게 올려도 정가에 맞게 다 팔리는 구만.
NB01 · 1월 31일 01:16:09
1월 31일 01:15:26NB0199
NB01 · 1월 31일 01:15:26
1월 31일 01:14:58NB01님은 안돼유 없어서
NB01 · 1월 31일 01:14:58
1월 31일 01:14:43NB01주무세요 _ _
NB01 · 1월 31일 01:14:43
1월 31일 01:14:19NB01인챈상승 판매완
NB01 · 1월 31일 01:14:19
1월 31일 01:09:50NB01인챈트 능력 상승 (거불) 800팜.
NB01 · 1월 31일 01:09:50
1월 31일 01:08:59NB01방금 먹은 능력치 상승 스크롤 800팜 (거불)
NB01 · 1월 31일 01:08:59
1월 29일 18:53:05NB01진짜 전혀 못 알아챘음 전
NB01 · 1월 29일 18:53:05
1월 29일 18:52:45NB01패션도 뭘 알아야 하는건가.
NB01 · 1월 29일 18:52:45
1월 29일 18:51:38NB01진짜 미묘한 차이구나. 전혀 몰랐네
NB01 · 1월 29일 18:51:38
1월 29일 18:50:20NB01아.. 목티!
NB01 · 1월 29일 18:50:20
1월 29일 18:49:41NB01아 여케는 그래요? 남케라서 남자옷만 보니 몰랐네유 근데 가격이 남케옷은 왜 그렇죠
NB01 · 1월 29일 18:49:41
1월 29일 18:47:28NB01눈이 막눈이라 진짜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진짜 뭐지;;
NB01 · 1월 29일 18:47:28
1월 29일 18:46:32NB01코지 웨어 시니퀄이랑 그냥이랑 먼 차이에요? 가격이 왜 5배차이남?
NB01 · 1월 29일 18:46:32
1월 29일 18:44:20NB01이름이 뭐여요 까먹었음. 여케옷은 이쁘던디
NB01 · 1월 29일 18:44:20
1월 29일 18:38:33NB01독서할꺼양 2.2만렙 18시간 100칸x2가방 신속1랭 1300숲 경매장팜.
NB01 · 1월 29일 18:38:33
1월 29일 15:48:33NB01방어구 진자 고를게 없어서 결국 세바꺼 골랐는데 이게 가장 무난하네
NB01 · 1월 29일 15:48:33
1월 29일 15:34:49NB01그뒤로 이딴건 기대도 안하게됨
NB01 · 1월 29일 15:34:49
1월 29일 15:34:32NB01과거에 추첨권 30장 가까이 모으던 이벤트 해서 고작 걸린게 1천캐시였음
NB01 · 1월 29일 15:34:32
1월 29일 15:33:27NB01캐시만 포기하면 편해집니다. 어차피 안걸렸다고 생각하고 포기하세요
NB01 · 1월 29일 15:33:27
1월 29일 15:32:41NB01자매품 블로니
NB01 · 1월 29일 15:32:41
1월 29일 15:31:50NB01에린의 이완용 동민쿤 ㅌㅎ
NB01 · 1월 29일 15:31:50
1월 29일 15:31:13NB01뭘 형이라고 해요?!
NB01 · 1월 29일 15:31:13
1월 29일 15:30:43NB01캐시 필요 없음 안해도 됨
NB01 · 1월 29일 15:30:43
1월 29일 15:30:02NB01일단 1800점 되야 캐시추첨권 이하는 그냥 상자.
NB01 · 1월 29일 15:30:02
1월 29일 15:28:57NB01그래서 고인물들은 펫이 30마리가 넘어간다지. 곽차서 늘려달라던 어느분 기억나네
NB01 · 1월 29일 15:28:57
1월 29일 15:24:51NB01소환 슬롯 많은펫이 대새구만!?
NB01 · 1월 29일 15:24:51
1월 29일 15:21:50NB01파댜루루 어차피 거불인데 기간좀 줄여줘! 얻으려면 아직 35일이나 남았네
NB01 · 1월 29일 15:21:50
1월 29일 14:18:49NB01아 선택장애 오네. 방어구 뭘 고르냐 진짜.
NB01 · 1월 29일 14:18:49
1월 29일 13:57:41NB01처음이라기엔 10년 이상의 시간인데 이건좀;;;
NB01 · 1월 29일 13:57:41
1월 29일 13:57:05NB01꼭대기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갔다 올라가서 짜증났음
NB01 · 1월 29일 13:57:05
1월 29일 13:56:20NB01근데 굳이 표를 사고 신청을 눌러야 하는건 뭔 시스탬이냐
NB01 · 1월 29일 13:56:20
1월 29일 13:53:55NB01캐시 포기하니 편하군.
NB01 · 1월 29일 13:53:55
1월 29일 13:52:04NB01차피 안걸릴거 알기엔 캐시따위 필요없...
NB01 · 1월 29일 13:52:04
1월 29일 13:51:20NB01아 이번주는 걍 스키점프 하나임?
NB01 · 1월 29일 13:51:20
1월 29일 13:50:40NB01더한게 왔네 빙수만들기네;
NB01 · 1월 29일 13:50:40
1월 29일 13:49:49NB01그거 세부옵에 등급옵션이라고 있음.
NB01 · 1월 29일 13:49:49
1월 29일 13:49:21NB01망비 주는거 깜빡하고 꼼춰둔 기간없는 망비 먹었네 제길.
NB01 · 1월 29일 13:49:21
1월 29일 13:46:24NB01이게 마비노기구나,
NB01 · 1월 29일 13:46:24
1월 29일 03:25:25NB01점검을 왜 지금하누
NB01 · 1월 29일 03:25:25
1월 26일 19:33:36NB01예를 들어 점성술도 있고 뭐
NB01 · 1월 26일 19:33:36
1월 26일 19:33:27NB01체인 나올 당시 체인의 범위 사냥에 매료된건데 이젠 그걸 뛰어 넘으니 뭐
NB01 · 1월 26일 19:33:27
1월 26일 19:32:35NB01닥메 체인도 답답해서 파볼 던지고 난리치는데 근딜이 그런 공속이면 답답하지/
NB01 · 1월 26일 19:32:35
1월 26일 19:31:37NB01체인이 지금 딱 그정도라는 소리임.돈 투자 하기 껄그럽
NB01 · 1월 26일 19:31:37
1월 26일 19:30:51NB01체인이라서 퍼거스 고르라고 추천하는 거임 왜 그럴까 생각해 보삼.
NB01 · 1월 26일 19:30:51
1월 26일 19:30:06NB01체인 써본적 언제였드라...
NB01 · 1월 26일 19:30:06
1월 26일 19:29:40NB01하긴 파힛 써본적 언제였는지 가물 가물 하네
NB01 · 1월 26일 19:29:40
1월 26일 19:29:20NB01것도 맞는 소리라 ㅋㅋㅋㅋㅋ
NB01 · 1월 26일 19:29:20
1월 26일 19:28:24NB01레드에코만 엘나장비에 체크해서 쓰삼.,
NB01 · 1월 26일 19:28:24
1월 26일 19:28:05NB01ㅇㅇ 이젠 추창슬 자유라 그게 나음 차라리.
NB01 · 1월 26일 19:28:05
1월 26일 19:26:52NB01유효라기 보다. 진짜 더 돌리다가 내 정신이 날아갈거 같아서 걍 쓰는거임
NB01 · 1월 26일 19:26:52
1월 26일 19:26:04NB01저도 레드에코 스매시크리 3렙 씁니다. 에코는 자신과 타협하는거임.
NB01 · 1월 26일 19:26:04
1월 26일 19:25:28NB01쓰레기는 아닙니다. 엘나가 아니셔서 돌리라 하는거임
NB01 · 1월 26일 19:25:28
1월 26일 19:24:45NB01그러면 아에 범위를 확 늘리던가 짜치게. 0.1 단위 늘리면서 못고쳐 빼액 이러니...
NB01 · 1월 26일 19:24:45
1월 26일 19:23:35NB01범위가 솔직하게... 위치렉 쩌는 마비특성상 나는 개인적으로 비추함,
NB01 · 1월 26일 19:23:35
1월 26일 19:22:49NB01범위는 범위임.... 대미지는 대미지고
NB01 · 1월 26일 19:22:49
1월 26일 19:22:07NB01렌스차지는 특정 유저수가 좋아하는 구역이라, 그들에게....
NB01 · 1월 26일 19:22:07
1월 26일 19:20:31NB01수치가 100이상이면 1500숲에 겨우 팔림.
NB01 · 1월 26일 19:20:31
1월 26일 19:19:55NB01저도 엘로에코는 채집속도3렙씀.
NB01 · 1월 26일 19:19:55
1월 26일 19:19:23NB01엘나는 잡몹들 모으는게 짜쳐서 파힛으로 흐터진몹 잡기도 함.
NB01 · 1월 26일 19:19:23
1월 26일 19:18:56NB01파힛은 잡몸 처리용임.
NB01 · 1월 26일 19:18:56
1월 26일 19:18:36NB01엘나 가끔 하심 그대로 유지 아님 팔고 새로 만드삼.
NB01 · 1월 26일 19:18:36
1월 26일 19:17:13NB01서민용 엘나 세공은 신발 파힛순간이동거리 / 장갑 윈드밀범위 / 뚝베기 파힛쿨감임.
NB01 · 1월 26일 19:17:13
1월 26일 19:16:27NB01더 돌리다 재산 거덜 날수도 있음 그것보다못한거 얻고서
NB01 · 1월 26일 19:16:27
1월 26일 19:16:11NB01에코스톤이면 걍 스삼.
NB01 · 1월 26일 19:16:11
1월 26일 19:15:47NB01자매품 돌진최소거리도 있음
NB01 · 1월 26일 19:15:47
1월 26일 19:15:25NB01좋다기 보다 쓸만함.
NB01 · 1월 26일 19:15:25
1월 26일 19:14:23NB01접점이 없으면 그건 쓰레기다.
NB01 · 1월 26일 19:14:23
1월 26일 19:13:46NB01슬러쉬
NB01 · 1월 26일 19:13:46
1월 26일 19:06:15NB01무인가게가서 새로나온 육포인줄 알고 샀는데 강아지 간식이더라.
NB01 · 1월 26일 19:06:15
1월 26일 19:04:05NB01사료인줄 모르고 먹을수도 있긴함 흐음
NB01 · 1월 26일 19:04:05
1월 26일 19:01:59NB01그래서 전 걍 흰색에서만 봅니다. 아쉬운 맘 접으려고 ㅜㅜ
NB01 · 1월 26일 19:01:59
1월 26일 19:01:23NB01제련 장갑이랑 찰떡이긴 함.
NB01 · 1월 26일 19:01:23
1월 26일 19:01:07NB01레케 지속 20렙도 은근 달달하고
NB01 · 1월 26일 19:01:07
1월 26일 19:00:50NB01그래서 제가 눈을 돌린게 생산 세공들입니다, 제련 풍년가 등등
NB01 · 1월 26일 19:00:50
1월 26일 18:59:22NB01제가 원하는거는 풍년가지속 같은거라. 참 ㅈㄹ 맞네요. 계승하기가
NB01 · 1월 26일 18:59:22
1월 26일 18:58:20NB011개 남길래 마져 돌아야지 했는데 무한 감옥 중
NB01 · 1월 26일 18:58:20
1월 26일 18:57:42NB01짜치게 빛구 1개씩 무한리필 하네
NB01 · 1월 26일 18:57:42
1월 26일 18:52:08NB01던지기 20렙 세공 떡상?!
NB01 · 1월 26일 18:52:08
1월 26일 18:51:38NB01방어구는 마스터든 마스터 할아버지든 걍 결정주는게 가장 짜치긴 함.
NB01 · 1월 26일 18:51:38
1월 26일 18:50:37NB01상자 1개는 성별전환해서 까야죠.
NB01 · 1월 26일 18:50:37
1월 26일 18:49:28NB01빨구가 테흐에서도 인첸줄때 그런데 문제는 시세가 개차반이라 안기쁨
NB01 · 1월 26일 18:49:28
1월 26일 18:48:40NB01그래서 전 상자깔때 빠르게 더블클릭으로 네상자 까고 주워먹음
NB01 · 1월 26일 18:48:40
1월 26일 18:48:02NB01빨구에서 의장 나올때가 가장 빡치던데
NB01 · 1월 26일 18:48:02
1월 26일 18:45:34NB01차피 거불이라 그건 그것되로 괜찬은데 문제는... 떠난 유저수 복귀가...
NB01 · 1월 26일 18:45:34
1월 26일 18:44:11NB01프리시즌 끝난후가 두렵다.
NB01 · 1월 26일 18:44:11
1월 26일 18:44:01NB01그러기엔 유저가 없습니다.
NB01 · 1월 26일 18:44:01
1월 26일 18:42:48NB01걍 수가 눈에 보임
NB01 · 1월 26일 18:42:48
1월 26일 18:42:42NB01딱 해보고 아니다 싶음 발뺄려고 그것도 시즌제로 내놓은거고
NB01 · 1월 26일 18:42:42
1월 26일 18:42:24NB01꼬레 존심 있어서 지도 뭐하나 만들고 싶었던거임. 그래서 나온게 탈농
NB01 · 1월 26일 18:42:24
1월 26일 18:41:40NB01그래 죽음의신도 신은 신이지. 파국이다~
NB01 · 1월 26일 18:41:40
1월 26일 18:41:01NB01동민이는 암살자야
NB01 · 1월 26일 18:41:01
1월 26일 18:40:54NB01그래서 겹사로 골드 시세 더 떨어짐. 팀장 하나의 파급력 어마어마함.
NB01 · 1월 26일 18:40:54
1월 26일 18:40:11NB01들리는 소문엔 장비 옴겨서 테흐도는거 귀찬아서 안했다가 다시 돌리는 쌀먻들 많다고
NB01 · 1월 26일 18:40:11
1월 26일 18:38:57NB01에휴 머리 빈놈 땜시 겜 망했어
NB01 · 1월 26일 18:38:57
1월 26일 18:38:45NB01블루밍 120숲 무서워서 막는바람에 테흐1분컷 20숲으로 골드 더 풀렸다.
NB01 · 1월 26일 18:38:45
1월 26일 18:17:53NB01이런말 하기 싫었지만 관상은 과학이다.
NB01 · 1월 26일 18:17:53
1월 26일 18:16:45NB01디렉트 정도면 이정도 생각해야 되는거 아니냐? 진자 겜알못들
NB01 · 1월 26일 18:16:45
1월 26일 18:16:30NB01이딴걸 만들게 아니라 모션 추출해서 모션들로 콤보나 합성해서 창조하는걸 만들어
NB01 · 1월 26일 18:16:30
1월 26일 18:15:20NB01엣지인지 뽀로로인지. 뭔 매력 1도 못느끼겠던데. 이딴게 왜케 비싼건지 나원
NB01 · 1월 26일 18:15:20
1월 24일 17:34:35NB01시도 조차 할수 없는걸 뿌리는 운영자의 머리기를 봉합시키고 싶네
NB01 · 1월 24일 17:34:35
1월 24일 17:33:27NB01아름다움은 꿈을 꾸었습니다.
NB01 · 1월 24일 17:33:27
1월 24일 17:33:03NB01나도 그러려고 했으니 드룸 타 털어서 먼지만 남고 은행잔고도 먼지만 남았지
NB01 · 1월 24일 17:33:03
1월 24일 17:32:17NB01검색글 엔터 눌러야 사라지는거?
NB01 · 1월 24일 17:32:17
1월 24일 17:31:33NB01디지노기
NB01 · 1월 24일 17:31:33
1월 24일 17:30:15NB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NB01 · 1월 24일 17:30:15
1월 24일 17:29:49NB01소환 시간 증가 효과 + 소환슬롯 개방.
NB01 · 1월 24일 17:29:49
1월 24일 17:28:21NB01ㄴㄴ 펫이 아니라 인형이 나올거임. 밑밥으로 빈인형 상자 재출시 했잔음.
NB01 · 1월 24일 17:28:21
1월 24일 17:26:01NB01엣지 의장들 싼거 싼 둘러 보고 사서 재물용으로 하나 넣으심 됨.
NB01 · 1월 24일 17:26:01
1월 24일 17:25:23NB01옷감이나 옷이나 둘중 하나.
NB01 · 1월 24일 17:25:23
1월 24일 17:25:05NB01그럼 엣지 2개 + 황금빛 재봉 키트
NB01 · 1월 24일 17:25:05
1월 24일 17:24:40NB01프레스티지 가려는 거임? 엣지가려는 거임???
NB01 · 1월 24일 17:24:40
1월 24일 17:23:55NB01스탠다드에서 성공하면 트랜드고요
NB01 · 1월 24일 17:23:55
1월 24일 17:23:30NB01트랜드 재봉에서 성공하면 엣지고 엣지 재봉이 끝인 이유가 그겁니다.
NB01 · 1월 24일 17:23:30
1월 24일 17:22:47NB01트랜드에서 상공하면 엣지입니다.
NB01 · 1월 24일 17:22:47
1월 24일 17:21:51NB01그건 엣지에서 다음 등급
NB01 · 1월 24일 17:21:51
1월 24일 17:20:52NB01아 정정 트랜드임;;
NB01 · 1월 24일 17:20:52
1월 24일 17:20:26NB01스탠다드 옷감이나 스탠다드 등급 의상들.
NB01 · 1월 24일 17:20:26
1월 24일 14:46:41NB01이래서 시세가 개 똥망이었구만
NB01 · 1월 24일 14:46:41
1월 24일 14:46:02NB01와 데일리 폭스 신발도 나오네 ㄷㄷ
NB01 · 1월 24일 14:46:02
1월 24일 13:38:57NB01팔건 늘어만 가는데 1도 안팔렸네? 오늘도 몇개를 그렇게 파기했다.
NB01 · 1월 24일 13:38:57
1월 24일 13:37:23NB01아하!
NB01 · 1월 24일 13:37:23
1월 24일 13:36:58NB01묻고 이속으로 가
NB01 · 1월 24일 13:36:58
1월 24일 13:36:06NB01이속포가 그나마 제일 나은듯
NB01 · 1월 24일 13:36:06
1월 24일 13:35:19NB01저 그거 아직 남아서 교역할때 이속 골라서 써먹는중
NB01 · 1월 24일 13:35:19
1월 24일 13:33:37NB01내 장례식때 올사람들 그것이 하프마을
NB01 · 1월 24일 13:33:37
1월 24일 13:32:21NB01와....
NB01 · 1월 24일 13:32:21
1월 24일 13:31:59NB01나이키 포션 필요했는데 어찌 이런 우연이.
NB01 · 1월 24일 13:31:59
1월 23일 22:17:33NB01억단위면 걍 팔고 사는게 나을듯;
NB01 · 1월 23일 22:17:33
1월 23일 22:16:31NB01마스터 무기 세공 계승하는데 130만골드 들어가던
NB01 · 1월 23일 22:16:31
1월 23일 22:01:51NB01이케릭은 망비가 받아지네요?
NB01 · 1월 23일 22:01:51
1월 23일 22:01:44NB01점수 측정이 이상하네. 다른 케릭들은 아직 망비 얻지도 못하던데
NB01 · 1월 23일 22:01:44
1월 23일 21:51:44NB01독서할꺼양 누렙2.2 신속1랭 18시간 100칸인벤 2개 = 1500숲 경매장팜
NB01 · 1월 23일 21:51:44
1월 21일 00:57:51NB01스탠다드 옷감 뿌린덕에 프리미엄 초보옷들 가격 오른거 봐;; 와 역겹다
NB01 · 1월 21일 00:57:51
1월 21일 00:55:00NB01독서할꺼양 : 2.2만렙 18시간 100칸인벤X2 신속1랭. 1500숲 경매장판매중
NB01 · 1월 21일 00:55:00
1월 19일 16:05:02NB01트랜드 아틀리에 옷감은 못 만드나 보죠?
NB01 · 1월 19일 16:05:02
1월 17일 21:16:29NB01아..
NB01 · 1월 17일 21:16:29
1월 17일 21:15:07NB01오로라 모빌 그냥 색이 다 같은데????
NB01 · 1월 17일 21:15:07
1월 10일 02:18:33NB01독서할꺼양 [2.2만렙 / 18시간 / 100칸 인벤 X2 / 신속1랭 ] 경매장 2,500숲 판매중
NB01 · 1월 10일 02:18:33
1월 10일 01:55:30NB01뭐여 고작 침식인이 빨간 상자였어?
NB01 · 1월 10일 01:55:30
1월 10일 01:05:39NB01독서할꺼양 [2.2만렙 / 18시간 / 100칸 인벤 X2 / 신속1랭 ] 경매장 2,500숲 판매중
NB01 · 1월 10일 01:05:39
1월 8일 05:54:52NB01뭐지 베레모 가격 166만이라고??
NB01 · 1월 8일 05:54:52
1월 6일 08:30:26NB01이제 지옥 시작인가.
NB01 · 1월 6일 08:30:26
1월 6일 08:30:16NB01네아르 59개....
NB01 · 1월 6일 08:30:16
1월 6일 08:22:46NB01NB01 : #[채널22] 필수퀘 몽라 1릴 돌고 싶습니다! [1/4명]
NB01 · 1월 6일 08:22:46
1월 6일 08:22:03NB01NB01 : #[채널22] 필수퀘 몽라 1릴 돌고 싶습니다! [1/4명]
NB01 · 1월 6일 08:22:03
1월 6일 07:53:52NB01쓸대없이 켈틱 주면서 기대하게 번쩍 거리지좀 마라 ㅜㅜ
NB01 · 1월 6일 07:53:52
1월 6일 06:32:05NB01와 원격수표 발행권 가격 다시 올랐네요? 2.5배나 하네 ㅎㄷㄷ
NB01 · 1월 6일 06:32:05
1월 4일 21:35:33NB01씨앗이랑 영양제 연마제가 5천고드 파우더는 1천골드. 대량일때는 이게 은근 부담..
NB01 · 1월 4일 21:35:33
1월 4일 21:34:04NB01탈틴 농장관련 재료에요 씨앗같은건데 핸디로 만들어요
NB01 · 1월 4일 21:34:04
1월 4일 21:32:40NB01묶혀둔 거불 보석들 싹다 영양제로 만드니 대충 한뭉 나오네... ㅎㄷ
NB01 · 1월 4일 21:32:40
1월 4일 20:36:27NB01빛구 상자 20개중에 에픽 1개뜬거 실화인가.. 와,,
NB01 · 1월 4일 20:36:27
1월 4일 20:30:45NB01엘나가 있긴 해서요 닥메 엘나 둘다 있는데 아에 정령이 없는거 보단 나을듯 해서요
NB01 · 1월 4일 20:30:45
1월 4일 20:29:59NB01엘프도 한손검 정령 쓰나요?
NB01 · 1월 4일 20:29:59
1월 2일 21:25:50NB01순임, 모험가 다루 1200숲 경매장 와 싸다!
NB01 · 1월 2일 21:25:50
1월 2일 21:22:57NB01뭐지 갑자기 고급가죽 가격 상승하누
NB01 · 1월 2일 21:22:57
1월 2일 18:49:35NB01순간이동 모험가 다루 1살 200렙 1300 경매장팜.
NB01 · 1월 2일 18:49:35
1월 2일 18:49:09NB01독서할꺼양 신속1랭 18시간 2.2만누렙 인벤100칸 2개, 마리당3천 경매장팜.
NB01 · 1월 2일 18:49:09
1월 2일 16:44:35NB01세공 잘된거 사이드 있는데 걍 버려야 겠군요 ㅜ
NB01 · 1월 2일 16:44:35
1월 2일 16:43:41NB01계승 받은 장비 거래가 되나요?
NB01 · 1월 2일 16:43:41
12월 10일 07:03:09NB01알바 3회 했는데 왜 출첵안되냐 하아..
NB01 · 12월 10일 07:03:09
11월 20일 18:14:43NB01거불 인보포랑 추출보호포션 사실분 계십니깡?
NB01 · 11월 20일 18:14:43
11월 20일 18:13:05NB01거불 인보포랑 추출보호포션 사실분 계십니깡?
NB01 · 11월 20일 18:13:05
7월 28일 13:36:34NB01배고픔 수치 98퍼이하 일때 10포션 먹이면 됨 그럼 10스트레스씩 감소함
NB01 · 7월 28일 13:36:34
7월 28일 13:25:21NB01개 구찬아서리 ㅜ
NB01 · 7월 28일 13:25:21
7월 28일 13:24:38NB01와 빛구 왜케 비싸누.. 다 버리고 다녔는데;;
NB01 · 7월 28일 13:24:38
7월 28일 13:11:14NB01테흐 잡탬 경매장서 사서 상점에 파니 짭짤하네 ㅋㅋㅋ
NB01 · 7월 28일 13:11:14
7월 28일 11:03:47NB01체크한거만 바꾸는거라 체크푸세요 안바꿀꺼는
NB01 · 7월 28일 11:03:47
7월 21일 18:16:59NB01에르그 이전 최소 조건이 6렙인가요???
NB01 · 7월 21일 18:16:59
about|item 정보|Sitemap|공지사항
* PC 마비노기 관련 정보를 정리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입니다.
* 운영자: 마비노기 류트 서버 라바뉴
* 사이트 내 정보는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 + 인터넷 검색 + 인게임 확인 + 유튜브 + 제 개인적인 생각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