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류트 - 너도하나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
불러온 거뿔 수: 200
시간닉네임내용
6월 25일 05:29:57너도하나진짜 저주한다 동민 망할놈아;;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9:57
6월 25일 05:29:47너도하나아오.. 망할 물교는 걍 교역품 삭제네??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9:47
6월 25일 05:28:01너도하나아오.. 교역 로그아웃 패널티 왜 삭제한거냐.. 망할동민아..ㅠㅠ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8:01
6월 25일 05:27:41너도하나망햇다...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7:41
6월 25일 05:27:35너도하나와.. 씨.. 배 이제 출발하면.. 진짜 교역품 삭제되겠네;;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7:35
6월 25일 05:26:18너도하나근데 님들 점검시간동안 뭐하실거임?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6:18
6월 25일 05:26:02너도하나동민을 저주한드아아아..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6:02
6월 25일 05:25:53너도하나으아악.. 지금 필리아인데 젠자아앙!!!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5:53
6월 25일 05:25:37너도하나젠장.. 망할 동민이가 로그아웃 패널티 삭제해서 내 물교템 증발하게생겼네 젠장..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5:37
6월 25일 05:25:13너도하나으아악... 5분전!!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25:13
6월 25일 05:14:56너도하나우악..!! 16분남았따!!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5:14:56
6월 25일 04:43:09너도하나패치까지.. 50분전
너도하나 · 6월 25일 04:43:09
5월 30일 04:21:20너도하나그렇게 뜨는건 잠아렌이었고욘
너도하나 · 5월 30일 04:21:20
5월 30일 04:20:42너도하나옜날엔 옷감 실크만 있었어서 거기에서 저가형~최고급 랜덤으로 뽑던걸 따로만들어준
너도하나 · 5월 30일 04:20:42
5월 30일 04:20:09너도하나그러니까 일단 하라는대로 하셈;;
너도하나 · 5월 30일 04:20:09
5월 30일 04:19:54너도하나그냥 옷감에선 저가형~최고급이 랜덤으로 나오는데 저가형이 나올확률이 높음
너도하나 · 5월 30일 04:19:54
5월 29일 03:18:14너도하나판타스틱 드리머
너도하나 · 5월 29일 03:18:14
5월 28일 23:44:51너도하나실시간 유저 훈수 들으면서 ㅋㅋ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4:51
5월 28일 23:44:42너도하나판파 무대에서 컴터 2대놓고 실시간으로 던전도는걸 보는거지 꺄르륵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4:42
5월 28일 23:44:15너도하나무대위에 컴터 2대 놓고 자긍심좌랑 동민이 판파에서 던전도는거 보여줬음 좋곘음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4:15
5월 28일 23:43:59너도하나난 진짜 판파 가수공연 때리치고 걍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3:59
5월 28일 23:43:06너도하나그러니까 이제 동민 집권 독재시작이라는거죠? 꺄르륵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3:06
5월 28일 23:42:06너도하나이제 동민이의 쇼통회 접고 통보식 쇼통한다는거 맞죠?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2:06
5월 28일 23:41:51너도하나근데 오늘 동민이가 올린 공지 보니까 마무리를 지으며 이러던데 이제
너도하나 · 5월 28일 23:41:51
5월 23일 01:52:18너도하나근데 우리는 언제쯤이면 남연애하는 퀘스트 그만봄?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52:18
5월 23일 01:51:43너도하나저거 안가지고 있는데 갖고있다고 뻥치구 사기치려는거 같은데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51:43
5월 23일 01:51:26너도하나모른다는사람이 안된다는거 계속 말하는데도 이악물고 분다고?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51:26
5월 23일 01:50:10너도하나여러분의 신고 하나하나가 임포스터를 멸할 수 있습니다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50:10
5월 23일 01:49:45너도하나임포스터 물리치자!!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9:45
5월 23일 01:49:34너도하나대놓고 사기치는거지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9:34
5월 23일 01:49:17너도하나그러고선 팝니다하는건..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9:17
5월 23일 01:49:04너도하나낚시통 갖고있으면서 버리기 버튼 한번 눌러볼 수 있는건데 모른다구?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9:04
5월 23일 01:48:45너도하나아니.. 진짜 가지고 있으면 버리기 버튼 눌러봤을거아님.. 갖고있는것도 사기아니야??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8:45
5월 23일 01:46:17너도하나신고로 착해지게 만들자!!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6:17
5월 23일 01:46:10너도하나임포스터를 매우쳐라!!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6:10
5월 23일 01:45:48너도하나떨구기 거래도 불가인걸 판다고 속여서 뉴비의 코묻은 돈을 먹으려는 파렴치한이다!!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5:48
5월 23일 01:45:21너도하나저것은 임포스터다!! 신고를 하자!!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5:21
5월 23일 01:45:03너도하나낚시통은 교환권 까면 버리기 불가라서 거래 불가능임 거래불가템이니 속지마셈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5:03
5월 23일 01:42:59너도하나임포스터를 잡아라!!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2:59
5월 23일 01:42:52너도하나누가 시작한 낙시통 거래거뿔이야 그녀석이 임포스터사기꾼이다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2:52
5월 23일 01:42:34너도하나떨굼거래타령이야;;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2:34
5월 23일 01:42:28너도하나공식 가이드에 낚시통 떨굼불가라고 적혀있고 낚시통 떨구기눌러도 불가뜨는데 뭔..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2:28
5월 23일 01:40:38너도하나근데 떨굼이 됨?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0:38
5월 23일 01:40:27너도하나이미깐거에 거래불가 펫보관불가 은행보관불가 붙어있다니깐..?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40:27
5월 23일 01:39:02너도하나뉴비가 산다고 숲올리는 순간 먹고 나르는 사기 진행되는거야..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39:02
5월 23일 01:38:47너도하나괜히 교환권으로 파는게 아님..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38:47
5월 23일 01:38:27너도하나깐건 소유권보존이 붙어있는건 맞는데 펫보관불가 거래불가 은행보관불가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38:27
5월 23일 01:37:38너도하나튼튼한 낚시통 교환권이 소유권보존이고 까면 소우권보존 거불버불 은불 펫보불임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37:38
5월 23일 01:36:44너도하나낚시통은 교환권으로만 거래됨 까면 거래불가 임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36:44
5월 23일 01:36:31너도하나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1:36:31
5월 23일 00:19:51너도하나퓨파가 박수치면 위치 바꾸는거 넣자 꺄르륵ㄹ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0:19:51
5월 23일 00:18:40너도하나테일즈위버도 있는 콤보시스템..우리도 하자~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0:18:40
5월 23일 00:18:27너도하나근데 솔직히 퓨파는 콤보 버튼 누르면 3개따다닥 써지는거 구현해야되는거아닌가..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0:18:27
5월 23일 00:17:30너도하나그냥 아르카나 싹다 상향하죠(?)
너도하나 · 5월 23일 00:17:30
5월 21일 02:38:59너도하나근데 진짜 장인을 명장 발사대로 만들거면 걍 명장아래 등급삭제해도 되겠다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2:38:59
5월 21일 02:37:44너도하나어.. 만든놈은.. 월급 키트로 10년간 받아야죠뭐..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2:37:44
5월 21일 02:37:18너도하나명장 커트라인 들어갈라믄 기본 7만점은 찍어야되겠구나..ㅠㅠ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2:37:18
5월 21일 02:36:59너도하나아우.. 근데 명장 진짜 사람들 너무하다.. 마감 5시간전에 갑자기 20위컷올리다니..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2:36:59
5월 21일 02:36:12너도하나하도 저도 미스릴 안나와서 바상가면된다길래 바상갔더니 미스릴더미가 고정으로나왔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2:36:12
5월 21일 02:35:47너도하나중생님 바리상급 조사원한테 통행증사서가면 끝에쯤에 미스릴광석더미 나와요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2:35:47
5월 21일 00:39:59너도하나전세협에서 자기들만 하려고 세바하지말라뇨 ㄷㄷ
너도하나 · 5월 21일 00:39:59
5월 19일 20:53:19너도하나와.. 엔진술사들의 모임 ㄷㄷ 엔진술사분들 이터니티에 지금 합류하라..(?)
너도하나 · 5월 19일 20:53:19
4월 29일 03:03:10너도하나반갑지 않아요 강하씨
너도하나 · 4월 29일 03:03:10
4월 29일 02:59:45너도하나아까 새로고침 하면 된다는 말이랑 크롬인사람은 엣지로 접속하면된다던데여
너도하나 · 4월 29일 02:59:45
4월 25일 08:15:49너도하나이걸.. 1~2만돈 사람은 진짜..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8:15:49
4월 25일 08:15:38너도하나혹시나해서 역동을 돌아봣는데 역시 이건 사람이 하는게 아니야..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8:15:38
4월 25일 07:49:46너도하나고리는 9월이랬는데.. 아마 또 밀어질듯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9:46
4월 25일 07:49:10너도하나딸깍 성역전개 틱틱틱틱 자사 개꿀 배럭양성 동민의 선택 오토는 세가!가되는거야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9:10
4월 25일 07:47:49너도하나싸우는 사람들 끼리 둘이 뽀뽀해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7:49
4월 25일 07:45:22너도하나근데 35억이면 245만원정도네..ㄷㄷ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5:22
4월 25일 07:42:51너도하나망할 일반 통행증 번들도 1개씩 써지게 패치좀 하라고 망할동민아..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2:51
4월 25일 07:41:17너도하나금속판보다 잘나오는게 나무판인데 왜 200이야..? 시세조각임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1:17
4월 25일 07:40:46너도하나조화의 나무판 저거 디게 잘나오는거 아닌가? 가격 왜저래요???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0:46
4월 25일 07:40:19너도하나뭔일이여..? 조화의 나무판 왜 저리 비싸졌어요?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40:19
4월 25일 07:39:02너도하나근데 이제 음던 돈안되지않나요? 별가루 똥값됐던데 다시올랐나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9:02
4월 25일 07:35:41너도하나75인 8시간 쇼통회입네다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5:41
4월 25일 07:35:30너도하나적혀있는거이 오후 2시 ~ 오후 10시라고합네다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5:30
4월 25일 07:34:42너도하나플루아의 눈물 고거이 역동도 나옵네까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4:42
4월 25일 07:34:17너도하나뭐이가? 플루아의 눈물이 존재하는 물품이네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4:17
4월 25일 07:32:58너도하나사계~ 고거이 아오지탄광 아이가? 그길 왜 돌고있네!!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2:58
4월 25일 07:31:15너도하나저것이 뭐이가~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1:15
4월 25일 07:30:22너도하나머이가 그렇게 재밌습네까 나도 한번~ 같이 웃읍시다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30:22
4월 25일 07:29:29너도하나레캐쓰면 채집횟수가 2번 늘어나디오~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29:29
4월 25일 07:28:51너도하나정 완벽함을 원하신다면 30숲 쓰고 제철요리는 어떠십네까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28:51
4월 25일 07:28:05너도하나레인캐스팅은 뿌리셨습네까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28:05
4월 25일 07:27:57너도하나메이킹마스터리 1랭은 찍으셨습네까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27:57
4월 25일 07:27:45너도하나이면은 쓰셨습네까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7:27:45
4월 25일 02:37:45너도하나썩은계란 보급하고 쌉소리하면 계란 투척각아님?ㄷㄷ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37:45
4월 25일 02:36:06너도하나이악물고 간담회라고 말안하고 소통의자리라고 이야기하는거보면 쇼통회가 맞다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36:06
4월 25일 02:35:49너도하나애초에 쇼통회 하는 이유도 언론에 우리 소통잘해용~^^보여주기식이니..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35:49
4월 25일 02:34:48너도하나내리는걸까..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34:48
4월 25일 02:34:43너도하나근데 내일 동민이가 쇼통회에서 어떤 발언을 하고 어떤 패치를 하길래 경매장템을..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34:43
4월 25일 02:34:03너도하나훈훈한 마비노기 포에바~~내일 동민의 쇼통회 요로시쿠~~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34:03
4월 25일 02:07:25너도하나???:어허~ 우린 AI가 낸 통계와 시뮬로 낸 완성도높은 결과입니다(?)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2:07:25
4월 25일 00:31:31너도하나흠.. 백색 염료는 도대체 언제쯤이면 100개 1000개 번들로 겹쳐질까..어렵나?
너도하나 · 4월 25일 00:31:31
4월 16일 00:57:25너도하나파티를.. 열어주세욧
너도하나 · 4월 16일 00:57:25
4월 12일 22:35:34너도하나엄.. 님들 오랜만에 왔는데 희귀판류 왜 100퍼에서 94퍼됐대유? 제철먹어도 94펀디..?
너도하나 · 4월 12일 22:35:34
4월 9일 15:52:26너도하나근데 인형가방 줍기 대기시간이 커다란 족쇄긴 햇나보구나.. 드랍되자마자 템을 줍네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52:26
4월 9일 15:50:08너도하나와... 외주가 실력이 대단하네 ㄷㄷ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50:08
4월 9일 15:49:41너도하나헬다가.. 외주 맡겨서 만든겜이여?ㄷㄷㄷ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9:41
4월 9일 15:48:57너도하나갑자기 궁금해진게 개편안한 인챈트 개똥옵들 싹다 지우면 클라얼마나 다이어트될까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8:57
4월 9일 15:47:47너도하나세가가 딜러 되는 이유도 실드 칠게요~ 의 그 칠게요가 맞는듯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7:47
4월 9일 15:47:18너도하나실드 친다는게 방패로 친다는 뜻이라서 세가가 딜러된거자나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7:18
4월 9일 15:46:59너도하나실드(물리) 구호!!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6:59
4월 9일 15:46:38너도하나다들 이제 운영에 관심끈지 오래자나 우리도 살기 힘든걸..ㅠㅠ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6:38
4월 9일 15:46:22너도하나에이.. 요즘 실더가 어딨어!!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6:22
4월 9일 15:46:10너도하나그러니까 동민이는 존나 뿌듯해하며 탈농 이대로 냅둬야지~ 생각하겠지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6:10
4월 9일 15:45:35너도하나아니아니 탈농 존나 재밌어하는 사람도 많다를 알게되었다 이마리야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5:35
4월 9일 15:45:03너도하나동민이는 잘못된게 아니다 일을 잘하고있다!!응원하는 유저도 많다 확인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5:03
4월 9일 15:44:27너도하나어,... 음.. 탈농이 재밌어..? 음.. 동민이 뿌듯하겠다.. 동민이는 잘못되지않았따 ㄷ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4:27
4월 9일 15:42:41너도하나그니까 탈농은 취향갈리지만 잘만들었어!! 재밌어!! 라는거야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2:41
4월 9일 15:41:49너도하나갓겜이지!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1:49
4월 9일 15:41:38너도하나노가다랑 농촌라이프랑은 결이 다르지않을까남..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1:38
4월 9일 15:41:23너도하나취향 갈린다가 아니구 동숲이랑 스타듀밸리처럼 즐겨라식으로 낸건데 노가다할만하네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1:23
4월 9일 15:40:34너도하나할만한거 맞아..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0:34
4월 9일 15:40:17너도하나동민이는 말하는게 탈농 스타듀벨리 동숲 마냥 하라고 농촌라이프즐기라고 낸건데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40:17
4월 9일 15:39:47너도하나할만하다는게 꾸밀 수 있어서 좋다 이거임?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39:47
4월 9일 15:39:22너도하나낭농은 원래 개인적 공간아님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39:22
4월 9일 15:38:17너도하나근데 왠지 4월 25일날 셀프간담회 하다가 이터니티 오픈날짜 공개할거같냐..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38:17
4월 9일 15:31:06너도하나나중에 뜬금없이 마비노기랑 죠죠 콜라보 했으면 좋겠다..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31:06
4월 9일 15:30:10너도하나이번 키트 까신분들 이번키트 깔만한가여??어때여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30:10
4월 9일 15:29:33너도하나여테껏 인형가방 멍떄리고 안줍는게 인형대기시간 쿨탐때문이었단소리지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29:33
4월 9일 15:29:14너도하나그냥 인형 줍기 대기시간이라는 족쇄를 안채웠으면 됏을지도 모름.. 멍때리기..해결..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29:14
4월 9일 15:25:53너도하나근데 이벤트퀘 간단하지않음?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25:53
4월 9일 15:25:18너도하나이벤트때마다 그랬지만 동민이가 그랬자나여 우리 배럭 지향하는거아니라고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25:18
4월 9일 15:24:30너도하나캐릭터 돌려쓰기는 안되도 다계정 다컴류는 다 써먹겠는데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24:30
4월 9일 15:24:00너도하나뭐야 천묵 도토리 서핏 거불에 은행공유불가네? 이래도 배럭 양산이 아니야..????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24:00
4월 9일 15:17:55너도하나빛구 빨상은 뜨긴 뜸 대신 셋옷이 뜸 무용지물..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17:55
4월 9일 15:17:33너도하나근데 천묵 서핏 이벤트 그거 랜덤뽑기아님? 아무리 황엽 430개준다지만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17:33
4월 9일 15:17:07너도하나어케알긴.. 이벤트 페이지 맨아래에 나와있는데 거불인거 은행공유가능인거
너도하나 · 4월 9일 15:17:07
3월 25일 04:04:22너도하나부리브리 자에몬 ㄷㄷ
너도하나 · 3월 25일 04:04:22
3월 17일 23:33:51너도하나재료용 초콜릿이랑 초콜릿 따로 있으니 조심(?)
너도하나 · 3월 17일 23:33:51
3월 17일 22:51:22너도하나이제 엔피씨가 안해주고 수공예 명장 사마사마한테 부탁해야됨
너도하나 · 3월 17일 22:51:22
3월 14일 03:10:05너도하나전문특화 포인트찍으면 무엇하리.. 명장도못찍고 해봤자2주짜리 목숨이거늘..
너도하나 · 3월 14일 03:10:05
3월 14일 03:09:46너도하나하아.. 갑자기 전문특화 찍으려고 생협열쇠 모았던게 현타오네;;
너도하나 · 3월 14일 03:09:46
3월 14일 03:08:43너도하나그렇게 투지와 잔흔석을 둘다 드시게 되는?ㄷㄷ
너도하나 · 3월 14일 03:08:43
3월 14일 00:11:35너도하나물교템 이름과 채널 지금 위치를 말하시오
너도하나 · 3월 14일 00:11:35
3월 13일 03:28:53너도하나너도하나 : #[채널35] 몽몽라 1판 독식 레츠고 [2/4명]
너도하나 · 3월 13일 03:28:53
3월 13일 03:28:48너도하나너도하나 : #[채널35] 몽몽라 1판 독식 레츠고 [2/4명]
너도하나 · 3월 13일 03:28:48
3월 13일 03:28:45너도하나너도하나 : #[채널35] 몽몽라 1판 독식 레츠고 [2/4명]
너도하나 · 3월 13일 03:28:45
3월 3일 03:30:34너도하나오우.. 퍼킹 켈틱 마스터ㅣ;;
너도하나 · 3월 3일 03:30:34
3월 3일 02:38:08너도하나민심은 나락인데 경제는 살아난.. 명장은 대체...경제 살아난거보고 웃을 동민은...에
너도하나 · 3월 3일 02:38:08
3월 3일 02:37:29너도하나뭐 옆집 모비노기도 재접속 창이 기믹이었는데 새삼스레..
너도하나 · 3월 3일 02:37:29
2월 17일 03:52:32너도하나님들 탈농 보물상자 패치됨? 왜 상자 3개나온거같지? 기분탓인가
너도하나 · 2월 17일 03:52:32
2월 13일 06:53:16너도하나님들 혹시 지금 악세 세공 막혀있나요??? 왜 내꺼 악세 세공하려는데 금지표시야;;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53:16
2월 13일 06:51:10너도하나알고보니 푸는법을 몰라서 유기한거아님? 깔깔깔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51:10
2월 13일 06:50:48너도하나이것도 다시 푼다는거 잊어버린거아니야?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50:48
2월 13일 06:50:38너도하나확인결과 펫접속 시도하니 튕김 펫접속 막은거 아직도 안품..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50:38
2월 13일 06:48:58너도하나지금 펫접속 함해보겠음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8:58
2월 13일 06:48:49너도하나공지에 푼다고 있었음??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8:49
2월 13일 06:48:25너도하나펫 접속해서 노는거 재밋었는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8:25
2월 13일 06:48:09너도하나그나저나 잠깐 막는다던 펫접속 동민쉨 도대체 언제 풀어주는걸까..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8:09
2월 13일 06:45:10너도하나뭔가 매주 10판돌기 귀찮..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5:10
2월 13일 06:44:50너도하나근데 진짜 네아르도 빛구처럼 몰아서 상자 주기 못하남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4:50
2월 13일 06:43:49너도하나헉...낙하산.. 납득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3:49
2월 13일 06:43:30너도하나근데 왜 동민이는..?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3:30
2월 13일 06:43:23너도하나아 근데 넥슨 부사장이 그랬다매여 유저의 신뢰를 잃어버린 직원은 해고한다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3:23
2월 13일 06:42:52너도하나동민 가라사대.. 골드 수급처가 부족해? 테흐 매어 복구해줄께 거기서 벌어 기다려!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2:52
2월 13일 06:42:09너도하나여기밖에 말할곳이 없어서 저러는거면 참.. 마음이 아파~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2:09
2월 13일 06:41:32너도하나인생이야기하는애들 얼마나 비참하길래 그런소리함?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1:32
2월 13일 06:41:19너도하나근데 여기서 인생어쩌구하는애들 자기인생 소개하는거임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1:19
2월 13일 06:40:38너도하나그러고보면 블라인드 단속도 하는지 딱히 마비글 안올라오던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0:38
2월 13일 06:40:01너도하나동민적 사고 주간퀘? 어차피 안하겟지~~ 일주일내에 고쳐지겟지~ 깔깔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40:01
2월 13일 06:39:19너도하나걍 이벤트템 드랍되면 30초내에 사라지게 패치하면 안되나?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9:19
2월 13일 06:39:05너도하나바닥에 존나 나뒹굴어서 눈에 피로주는건 왜 냅두는데?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9:05
2월 13일 06:38:50너도하나붱식권 안겹쳐지는거 인벤차지하는거 ㅇㅋ 인지했다쳐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8:50
2월 13일 06:38:32너도하나근데 진짜.. 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를까..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8:32
2월 13일 06:37:44너도하나어? 그거 인형이 줍는거 같던데 아닌가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7:44
2월 13일 06:36:54너도하나라이브에서 이제 보증서 이야기하면 아~ 비싸서 사람들 잘안살줄알고 풀었다할듯 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6:54
2월 13일 06:36:08너도하나11만 패키지에서 고임보 5장푸는건 골드인플레 끄떡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6:08
2월 13일 06:35:50너도하나12월에 골드 인플레 때메 보증서 푸는건 검토한다더니..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5:50
2월 13일 06:35:20너도하나그러면서 그래 골드 수급처 만들어줄게~ 기다려~ 이건 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5:20
2월 13일 06:35:06너도하나삭제한거 다시 복구하는건데 기간 또 걸린다하고 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5:06
2월 13일 06:34:51너도하나이젠 매어 복구하겠다 이러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4:51
2월 13일 06:34:40너도하나근데 진짜 뉴라이즈랍시고 테흐 크롬 방줄이고 득템통제할땐언제고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4:40
2월 13일 06:33:57너도하나밸런스가 중요한가.. 운영이 망해서 진짜 마비가 망하게생겼거늘..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3:57
2월 13일 06:33:26너도하나전에 방송봤을땐 모르겠다란 소리들 하는거 같던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3:26
2월 13일 06:32:27너도하나막 마비하는 스머 안보이던데 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2:27
2월 13일 06:32:16너도하나그러고보니까 스트리머 마비광고 민심 나락가서 걍 중단된거임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2:16
2월 13일 06:30:59너도하나던바튼 정중앙 아이플람이요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0:59
2월 13일 06:30:48너도하나NC 리니지 클래식으로 핫한거아니엇음? 칼부림이라니..ㄷㄷ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0:48
2월 13일 06:30:32너도하나간짬뽕이랑 짜파는 섞어야지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0:32
2월 13일 06:30:22너도하나우리는 공정위 신고할만한 신고꺼리 없나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0:22
2월 13일 06:30:11너도하나근데 생각해보면 공정위의 조사가 이루어지자.. 게임 정상화되던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30:11
2월 13일 06:29:40너도하나걍 바로 유저 편한거엔 수정 러쉬 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9:40
2월 13일 06:29:30너도하나난 솔직히 물교 저장고에 있어도 물교되는버그 걍 냅둘줄알았는데 편해서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9:30
2월 13일 06:28:43너도하나동민이는 골드 인플레 치명적인 버그 아니면 신경도 안씀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8:43
2월 13일 06:28:01너도하나안나온거보면 걍 엎어진듯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8:01
2월 13일 06:27:53너도하나클래식 서버 모바일 출시 관련 설문이엇는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7:53
2월 13일 06:27:38너도하나설문조사였어;;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7:38
2월 13일 06:27:34너도하나모비노기 그래픽말고 이사람아.. PC마비 그래픽그대로 마비클래식나옴할거냐는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7:34
2월 13일 06:27:10너도하나탈농 주간보상 함받아보자 상자 뭐나오나 싶어서 받을라했더만 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7:10
2월 13일 06:26:51너도하나개웃긴게 탈농 주간퀘 만들어놓고 생활납품 막아서 주간퀘 못깸 ㅋㅋㅋㅋㅋ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6:51
2월 13일 06:26:27너도하나도미회를.. 먹고싶다는거야?ㄷㄷ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6:27
2월 13일 06:26:15너도하나설문조사에 있었다..진짜로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6:15
2월 13일 06:26:08너도하나놀랍게도.. 넥슨 설문조사때 마비노기 클래식 모바일로 그래픽 똑같이내면 할거냐는게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6:08
2월 13일 06:25:44너도하나혹시 테섭에서 제철요리 만들어보신분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5:44
2월 13일 06:25:25너도하나요리탭에 명장 적힌건 기억의 스튜밖에 없던데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5:25
2월 13일 06:25:14너도하나명장 제철요리 걍 명장찍고 요리만들면 제철요리 되는거임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5:14
2월 13일 06:25:00너도하나아니 도대체 테섭 제철요리 한번 만들어볼려고했더만 방법이 안써져있더만?
너도하나 · 2월 13일 06:25:00
about|item 정보|Sitemap|공지사항
* PC 마비노기 관련 정보를 정리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입니다.
* 운영자: 마비노기 류트 서버 라바뉴
* 사이트 내 정보는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 + 인터넷 검색 + 인게임 확인 + 유튜브 + 제 개인적인 생각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