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
류트 - 너도하나의 최근 거뿔 내역 (최대:200개)
불러온 거뿔 수: 200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5일 05:29:57 | 너도하나 | 진짜 저주한다 동민 망할놈아;;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9:57 |
| 6월 25일 05:29:47 | 너도하나 | 아오.. 망할 물교는 걍 교역품 삭제네??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9:47 |
| 6월 25일 05:28:01 | 너도하나 | 아오.. 교역 로그아웃 패널티 왜 삭제한거냐.. 망할동민아..ㅠㅠ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8:01 |
| 6월 25일 05:27:41 | 너도하나 | 망햇다...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7:41 |
| 6월 25일 05:27:35 | 너도하나 | 와.. 씨.. 배 이제 출발하면.. 진짜 교역품 삭제되겠네;;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7:35 |
| 6월 25일 05:26:18 | 너도하나 | 근데 님들 점검시간동안 뭐하실거임?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6:18 |
| 6월 25일 05:26:02 | 너도하나 | 동민을 저주한드아아아..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6:02 |
| 6월 25일 05:25:53 | 너도하나 | 으아악.. 지금 필리아인데 젠자아앙!!!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5:53 |
| 6월 25일 05:25:37 | 너도하나 | 젠장.. 망할 동민이가 로그아웃 패널티 삭제해서 내 물교템 증발하게생겼네 젠장..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5:37 |
| 6월 25일 05:25:13 | 너도하나 | 으아악... 5분전!!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25:13 |
| 6월 25일 05:14:56 | 너도하나 | 우악..!! 16분남았따!! 너도하나 · 6월 25일 05:14:56 |
| 6월 25일 04:43:09 | 너도하나 | 패치까지.. 50분전 너도하나 · 6월 25일 04:43:09 |
| 5월 30일 04:21:20 | 너도하나 | 그렇게 뜨는건 잠아렌이었고욘 너도하나 · 5월 30일 04:21:20 |
| 5월 30일 04:20:42 | 너도하나 | 옜날엔 옷감 실크만 있었어서 거기에서 저가형~최고급 랜덤으로 뽑던걸 따로만들어준 너도하나 · 5월 30일 04:20:42 |
| 5월 30일 04:20:09 | 너도하나 | 그러니까 일단 하라는대로 하셈;; 너도하나 · 5월 30일 04:20:09 |
| 5월 30일 04:19:54 | 너도하나 | 그냥 옷감에선 저가형~최고급이 랜덤으로 나오는데 저가형이 나올확률이 높음 너도하나 · 5월 30일 04:19:54 |
| 5월 29일 03:18:14 | 너도하나 | 판타스틱 드리머 너도하나 · 5월 29일 03:18:14 |
| 5월 28일 23:44:51 | 너도하나 | 실시간 유저 훈수 들으면서 ㅋㅋ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4:51 |
| 5월 28일 23:44:42 | 너도하나 | 판파 무대에서 컴터 2대놓고 실시간으로 던전도는걸 보는거지 꺄르륵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4:42 |
| 5월 28일 23:44:15 | 너도하나 | 무대위에 컴터 2대 놓고 자긍심좌랑 동민이 판파에서 던전도는거 보여줬음 좋곘음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4:15 |
| 5월 28일 23:43:59 | 너도하나 | 난 진짜 판파 가수공연 때리치고 걍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3:59 |
| 5월 28일 23:43:06 | 너도하나 | 그러니까 이제 동민 집권 독재시작이라는거죠? 꺄르륵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3:06 |
| 5월 28일 23:42:06 | 너도하나 | 이제 동민이의 쇼통회 접고 통보식 쇼통한다는거 맞죠?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2:06 |
| 5월 28일 23:41:51 | 너도하나 | 근데 오늘 동민이가 올린 공지 보니까 마무리를 지으며 이러던데 이제 너도하나 · 5월 28일 23:41:51 |
| 5월 23일 01:52:18 | 너도하나 | 근데 우리는 언제쯤이면 남연애하는 퀘스트 그만봄?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52:18 |
| 5월 23일 01:51:43 | 너도하나 | 저거 안가지고 있는데 갖고있다고 뻥치구 사기치려는거 같은데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51:43 |
| 5월 23일 01:51:26 | 너도하나 | 모른다는사람이 안된다는거 계속 말하는데도 이악물고 분다고?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51:26 |
| 5월 23일 01:50:10 | 너도하나 | 여러분의 신고 하나하나가 임포스터를 멸할 수 있습니다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50:10 |
| 5월 23일 01:49:45 | 너도하나 | 임포스터 물리치자!!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9:45 |
| 5월 23일 01:49:34 | 너도하나 | 대놓고 사기치는거지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9:34 |
| 5월 23일 01:49:17 | 너도하나 | 그러고선 팝니다하는건..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9:17 |
| 5월 23일 01:49:04 | 너도하나 | 낚시통 갖고있으면서 버리기 버튼 한번 눌러볼 수 있는건데 모른다구?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9:04 |
| 5월 23일 01:48:45 | 너도하나 | 아니.. 진짜 가지고 있으면 버리기 버튼 눌러봤을거아님.. 갖고있는것도 사기아니야??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8:45 |
| 5월 23일 01:46:17 | 너도하나 | 신고로 착해지게 만들자!!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6:17 |
| 5월 23일 01:46:10 | 너도하나 | 임포스터를 매우쳐라!!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6:10 |
| 5월 23일 01:45:48 | 너도하나 | 떨구기 거래도 불가인걸 판다고 속여서 뉴비의 코묻은 돈을 먹으려는 파렴치한이다!!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5:48 |
| 5월 23일 01:45:21 | 너도하나 | 저것은 임포스터다!! 신고를 하자!!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5:21 |
| 5월 23일 01:45:03 | 너도하나 | 낚시통은 교환권 까면 버리기 불가라서 거래 불가능임 거래불가템이니 속지마셈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5:03 |
| 5월 23일 01:42:59 | 너도하나 | 임포스터를 잡아라!!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2:59 |
| 5월 23일 01:42:52 | 너도하나 | 누가 시작한 낙시통 거래거뿔이야 그녀석이 임포스터사기꾼이다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2:52 |
| 5월 23일 01:42:34 | 너도하나 | 떨굼거래타령이야;;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2:34 |
| 5월 23일 01:42:28 | 너도하나 | 공식 가이드에 낚시통 떨굼불가라고 적혀있고 낚시통 떨구기눌러도 불가뜨는데 뭔..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2:28 |
| 5월 23일 01:40:38 | 너도하나 | 근데 떨굼이 됨?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0:38 |
| 5월 23일 01:40:27 | 너도하나 | 이미깐거에 거래불가 펫보관불가 은행보관불가 붙어있다니깐..?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40:27 |
| 5월 23일 01:39:02 | 너도하나 | 뉴비가 산다고 숲올리는 순간 먹고 나르는 사기 진행되는거야..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39:02 |
| 5월 23일 01:38:47 | 너도하나 | 괜히 교환권으로 파는게 아님..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38:47 |
| 5월 23일 01:38:27 | 너도하나 | 깐건 소유권보존이 붙어있는건 맞는데 펫보관불가 거래불가 은행보관불가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38:27 |
| 5월 23일 01:37:38 | 너도하나 | 튼튼한 낚시통 교환권이 소유권보존이고 까면 소우권보존 거불버불 은불 펫보불임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37:38 |
| 5월 23일 01:36:44 | 너도하나 | 낚시통은 교환권으로만 거래됨 까면 거래불가 임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36:44 |
| 5월 23일 01:36:31 | 너도하나 | 나 너도하나 · 5월 23일 01:36:31 |
| 5월 23일 00:19:51 | 너도하나 | 퓨파가 박수치면 위치 바꾸는거 넣자 꺄르륵ㄹ 너도하나 · 5월 23일 00:19:51 |
| 5월 23일 00:18:40 | 너도하나 | 테일즈위버도 있는 콤보시스템..우리도 하자~ 너도하나 · 5월 23일 00:18:40 |
| 5월 23일 00:18:27 | 너도하나 | 근데 솔직히 퓨파는 콤보 버튼 누르면 3개따다닥 써지는거 구현해야되는거아닌가.. 너도하나 · 5월 23일 00:18:27 |
| 5월 23일 00:17:30 | 너도하나 | 그냥 아르카나 싹다 상향하죠(?) 너도하나 · 5월 23일 00:17:30 |
| 5월 21일 02:38:59 | 너도하나 | 근데 진짜 장인을 명장 발사대로 만들거면 걍 명장아래 등급삭제해도 되겠다 너도하나 · 5월 21일 02:38:59 |
| 5월 21일 02:37:44 | 너도하나 | 어.. 만든놈은.. 월급 키트로 10년간 받아야죠뭐.. 너도하나 · 5월 21일 02:37:44 |
| 5월 21일 02:37:18 | 너도하나 | 명장 커트라인 들어갈라믄 기본 7만점은 찍어야되겠구나..ㅠㅠ 너도하나 · 5월 21일 02:37:18 |
| 5월 21일 02:36:59 | 너도하나 | 아우.. 근데 명장 진짜 사람들 너무하다.. 마감 5시간전에 갑자기 20위컷올리다니.. 너도하나 · 5월 21일 02:36:59 |
| 5월 21일 02:36:12 | 너도하나 | 하도 저도 미스릴 안나와서 바상가면된다길래 바상갔더니 미스릴더미가 고정으로나왔 너도하나 · 5월 21일 02:36:12 |
| 5월 21일 02:35:47 | 너도하나 | 중생님 바리상급 조사원한테 통행증사서가면 끝에쯤에 미스릴광석더미 나와요 너도하나 · 5월 21일 02:35:47 |
| 5월 21일 00:39:59 | 너도하나 | 전세협에서 자기들만 하려고 세바하지말라뇨 ㄷㄷ 너도하나 · 5월 21일 00:39:59 |
| 5월 19일 20:53:19 | 너도하나 | 와.. 엔진술사들의 모임 ㄷㄷ 엔진술사분들 이터니티에 지금 합류하라..(?) 너도하나 · 5월 19일 20:53:19 |
| 4월 29일 03:03:10 | 너도하나 | 반갑지 않아요 강하씨 너도하나 · 4월 29일 03:03:10 |
| 4월 29일 02:59:45 | 너도하나 | 아까 새로고침 하면 된다는 말이랑 크롬인사람은 엣지로 접속하면된다던데여 너도하나 · 4월 29일 02:59:45 |
| 4월 25일 08:15:49 | 너도하나 | 이걸.. 1~2만돈 사람은 진짜.. 너도하나 · 4월 25일 08:15:49 |
| 4월 25일 08:15:38 | 너도하나 | 혹시나해서 역동을 돌아봣는데 역시 이건 사람이 하는게 아니야.. 너도하나 · 4월 25일 08:15:38 |
| 4월 25일 07:49:46 | 너도하나 | 고리는 9월이랬는데.. 아마 또 밀어질듯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9:46 |
| 4월 25일 07:49:10 | 너도하나 | 딸깍 성역전개 틱틱틱틱 자사 개꿀 배럭양성 동민의 선택 오토는 세가!가되는거야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9:10 |
| 4월 25일 07:47:49 | 너도하나 | 싸우는 사람들 끼리 둘이 뽀뽀해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7:49 |
| 4월 25일 07:45:22 | 너도하나 | 근데 35억이면 245만원정도네..ㄷㄷ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5:22 |
| 4월 25일 07:42:51 | 너도하나 | 망할 일반 통행증 번들도 1개씩 써지게 패치좀 하라고 망할동민아..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2:51 |
| 4월 25일 07:41:17 | 너도하나 | 금속판보다 잘나오는게 나무판인데 왜 200이야..? 시세조각임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1:17 |
| 4월 25일 07:40:46 | 너도하나 | 조화의 나무판 저거 디게 잘나오는거 아닌가? 가격 왜저래요???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0:46 |
| 4월 25일 07:40:19 | 너도하나 | 뭔일이여..? 조화의 나무판 왜 저리 비싸졌어요?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40:19 |
| 4월 25일 07:39:02 | 너도하나 | 근데 이제 음던 돈안되지않나요? 별가루 똥값됐던데 다시올랐나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9:02 |
| 4월 25일 07:35:41 | 너도하나 | 75인 8시간 쇼통회입네다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5:41 |
| 4월 25일 07:35:30 | 너도하나 | 적혀있는거이 오후 2시 ~ 오후 10시라고합네다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5:30 |
| 4월 25일 07:34:42 | 너도하나 | 플루아의 눈물 고거이 역동도 나옵네까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4:42 |
| 4월 25일 07:34:17 | 너도하나 | 뭐이가? 플루아의 눈물이 존재하는 물품이네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4:17 |
| 4월 25일 07:32:58 | 너도하나 | 사계~ 고거이 아오지탄광 아이가? 그길 왜 돌고있네!!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2:58 |
| 4월 25일 07:31:15 | 너도하나 | 저것이 뭐이가~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1:15 |
| 4월 25일 07:30:22 | 너도하나 | 머이가 그렇게 재밌습네까 나도 한번~ 같이 웃읍시다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30:22 |
| 4월 25일 07:29:29 | 너도하나 | 레캐쓰면 채집횟수가 2번 늘어나디오~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29:29 |
| 4월 25일 07:28:51 | 너도하나 | 정 완벽함을 원하신다면 30숲 쓰고 제철요리는 어떠십네까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28:51 |
| 4월 25일 07:28:05 | 너도하나 | 레인캐스팅은 뿌리셨습네까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28:05 |
| 4월 25일 07:27:57 | 너도하나 | 메이킹마스터리 1랭은 찍으셨습네까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27:57 |
| 4월 25일 07:27:45 | 너도하나 | 이면은 쓰셨습네까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7:27:45 |
| 4월 25일 02:37:45 | 너도하나 | 썩은계란 보급하고 쌉소리하면 계란 투척각아님?ㄷㄷ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37:45 |
| 4월 25일 02:36:06 | 너도하나 | 이악물고 간담회라고 말안하고 소통의자리라고 이야기하는거보면 쇼통회가 맞다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36:06 |
| 4월 25일 02:35:49 | 너도하나 | 애초에 쇼통회 하는 이유도 언론에 우리 소통잘해용~^^보여주기식이니..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35:49 |
| 4월 25일 02:34:48 | 너도하나 | 내리는걸까..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34:48 |
| 4월 25일 02:34:43 | 너도하나 | 근데 내일 동민이가 쇼통회에서 어떤 발언을 하고 어떤 패치를 하길래 경매장템을..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34:43 |
| 4월 25일 02:34:03 | 너도하나 | 훈훈한 마비노기 포에바~~내일 동민의 쇼통회 요로시쿠~~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34:03 |
| 4월 25일 02:07:25 | 너도하나 | ???:어허~ 우린 AI가 낸 통계와 시뮬로 낸 완성도높은 결과입니다(?) 너도하나 · 4월 25일 02:07:25 |
| 4월 25일 00:31:31 | 너도하나 | 흠.. 백색 염료는 도대체 언제쯤이면 100개 1000개 번들로 겹쳐질까..어렵나? 너도하나 · 4월 25일 00:31:31 |
| 4월 16일 00:57:25 | 너도하나 | 파티를.. 열어주세욧 너도하나 · 4월 16일 00:57:25 |
| 4월 12일 22:35:34 | 너도하나 | 엄.. 님들 오랜만에 왔는데 희귀판류 왜 100퍼에서 94퍼됐대유? 제철먹어도 94펀디..? 너도하나 · 4월 12일 22:35:34 |
| 4월 9일 15:52:26 | 너도하나 | 근데 인형가방 줍기 대기시간이 커다란 족쇄긴 햇나보구나.. 드랍되자마자 템을 줍네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52:26 |
| 4월 9일 15:50:08 | 너도하나 | 와... 외주가 실력이 대단하네 ㄷㄷ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50:08 |
| 4월 9일 15:49:41 | 너도하나 | 헬다가.. 외주 맡겨서 만든겜이여?ㄷㄷㄷ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9:41 |
| 4월 9일 15:48:57 | 너도하나 | 갑자기 궁금해진게 개편안한 인챈트 개똥옵들 싹다 지우면 클라얼마나 다이어트될까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8:57 |
| 4월 9일 15:47:47 | 너도하나 | 세가가 딜러 되는 이유도 실드 칠게요~ 의 그 칠게요가 맞는듯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7:47 |
| 4월 9일 15:47:18 | 너도하나 | 실드 친다는게 방패로 친다는 뜻이라서 세가가 딜러된거자나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7:18 |
| 4월 9일 15:46:59 | 너도하나 | 실드(물리) 구호!!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6:59 |
| 4월 9일 15:46:38 | 너도하나 | 다들 이제 운영에 관심끈지 오래자나 우리도 살기 힘든걸..ㅠㅠ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6:38 |
| 4월 9일 15:46:22 | 너도하나 | 에이.. 요즘 실더가 어딨어!!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6:22 |
| 4월 9일 15:46:10 | 너도하나 | 그러니까 동민이는 존나 뿌듯해하며 탈농 이대로 냅둬야지~ 생각하겠지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6:10 |
| 4월 9일 15:45:35 | 너도하나 | 아니아니 탈농 존나 재밌어하는 사람도 많다를 알게되었다 이마리야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5:35 |
| 4월 9일 15:45:03 | 너도하나 | 동민이는 잘못된게 아니다 일을 잘하고있다!!응원하는 유저도 많다 확인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5:03 |
| 4월 9일 15:44:27 | 너도하나 | 어,... 음.. 탈농이 재밌어..? 음.. 동민이 뿌듯하겠다.. 동민이는 잘못되지않았따 ㄷ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4:27 |
| 4월 9일 15:42:41 | 너도하나 | 그니까 탈농은 취향갈리지만 잘만들었어!! 재밌어!! 라는거야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2:41 |
| 4월 9일 15:41:49 | 너도하나 | 갓겜이지!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1:49 |
| 4월 9일 15:41:38 | 너도하나 | 노가다랑 농촌라이프랑은 결이 다르지않을까남..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1:38 |
| 4월 9일 15:41:23 | 너도하나 | 취향 갈린다가 아니구 동숲이랑 스타듀밸리처럼 즐겨라식으로 낸건데 노가다할만하네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1:23 |
| 4월 9일 15:40:34 | 너도하나 | 할만한거 맞아..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0:34 |
| 4월 9일 15:40:17 | 너도하나 | 동민이는 말하는게 탈농 스타듀벨리 동숲 마냥 하라고 농촌라이프즐기라고 낸건데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40:17 |
| 4월 9일 15:39:47 | 너도하나 | 할만하다는게 꾸밀 수 있어서 좋다 이거임?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39:47 |
| 4월 9일 15:39:22 | 너도하나 | 낭농은 원래 개인적 공간아님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39:22 |
| 4월 9일 15:38:17 | 너도하나 | 근데 왠지 4월 25일날 셀프간담회 하다가 이터니티 오픈날짜 공개할거같냐..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38:17 |
| 4월 9일 15:31:06 | 너도하나 | 나중에 뜬금없이 마비노기랑 죠죠 콜라보 했으면 좋겠다..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31:06 |
| 4월 9일 15:30:10 | 너도하나 | 이번 키트 까신분들 이번키트 깔만한가여??어때여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30:10 |
| 4월 9일 15:29:33 | 너도하나 | 여테껏 인형가방 멍떄리고 안줍는게 인형대기시간 쿨탐때문이었단소리지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29:33 |
| 4월 9일 15:29:14 | 너도하나 | 그냥 인형 줍기 대기시간이라는 족쇄를 안채웠으면 됏을지도 모름.. 멍때리기..해결..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29:14 |
| 4월 9일 15:25:53 | 너도하나 | 근데 이벤트퀘 간단하지않음?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25:53 |
| 4월 9일 15:25:18 | 너도하나 | 이벤트때마다 그랬지만 동민이가 그랬자나여 우리 배럭 지향하는거아니라고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25:18 |
| 4월 9일 15:24:30 | 너도하나 | 캐릭터 돌려쓰기는 안되도 다계정 다컴류는 다 써먹겠는데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24:30 |
| 4월 9일 15:24:00 | 너도하나 | 뭐야 천묵 도토리 서핏 거불에 은행공유불가네? 이래도 배럭 양산이 아니야..????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24:00 |
| 4월 9일 15:17:55 | 너도하나 | 빛구 빨상은 뜨긴 뜸 대신 셋옷이 뜸 무용지물..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17:55 |
| 4월 9일 15:17:33 | 너도하나 | 근데 천묵 서핏 이벤트 그거 랜덤뽑기아님? 아무리 황엽 430개준다지만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17:33 |
| 4월 9일 15:17:07 | 너도하나 | 어케알긴.. 이벤트 페이지 맨아래에 나와있는데 거불인거 은행공유가능인거 너도하나 · 4월 9일 15:17:07 |
| 3월 25일 04:04:22 | 너도하나 | 부리브리 자에몬 ㄷㄷ 너도하나 · 3월 25일 04:04:22 |
| 3월 17일 23:33:51 | 너도하나 | 재료용 초콜릿이랑 초콜릿 따로 있으니 조심(?) 너도하나 · 3월 17일 23:33:51 |
| 3월 17일 22:51:22 | 너도하나 | 이제 엔피씨가 안해주고 수공예 명장 사마사마한테 부탁해야됨 너도하나 · 3월 17일 22:51:22 |
| 3월 14일 03:10:05 | 너도하나 | 전문특화 포인트찍으면 무엇하리.. 명장도못찍고 해봤자2주짜리 목숨이거늘.. 너도하나 · 3월 14일 03:10:05 |
| 3월 14일 03:09:46 | 너도하나 | 하아.. 갑자기 전문특화 찍으려고 생협열쇠 모았던게 현타오네;; 너도하나 · 3월 14일 03:09:46 |
| 3월 14일 03:08:43 | 너도하나 | 그렇게 투지와 잔흔석을 둘다 드시게 되는?ㄷㄷ 너도하나 · 3월 14일 03:08:43 |
| 3월 14일 00:11:35 | 너도하나 | 물교템 이름과 채널 지금 위치를 말하시오 너도하나 · 3월 14일 00:11:35 |
| 3월 13일 03:28:53 | 너도하나 | 너도하나 : #[채널35] 몽몽라 1판 독식 레츠고 [2/4명] 너도하나 · 3월 13일 03:28:53 |
| 3월 13일 03:28:48 | 너도하나 | 너도하나 : #[채널35] 몽몽라 1판 독식 레츠고 [2/4명] 너도하나 · 3월 13일 03:28:48 |
| 3월 13일 03:28:45 | 너도하나 | 너도하나 : #[채널35] 몽몽라 1판 독식 레츠고 [2/4명] 너도하나 · 3월 13일 03:28:45 |
| 3월 3일 03:30:34 | 너도하나 | 오우.. 퍼킹 켈틱 마스터ㅣ;; 너도하나 · 3월 3일 03:30:34 |
| 3월 3일 02:38:08 | 너도하나 | 민심은 나락인데 경제는 살아난.. 명장은 대체...경제 살아난거보고 웃을 동민은...에 너도하나 · 3월 3일 02:38:08 |
| 3월 3일 02:37:29 | 너도하나 | 뭐 옆집 모비노기도 재접속 창이 기믹이었는데 새삼스레.. 너도하나 · 3월 3일 02:37:29 |
| 2월 17일 03:52:32 | 너도하나 | 님들 탈농 보물상자 패치됨? 왜 상자 3개나온거같지? 기분탓인가 너도하나 · 2월 17일 03:52:32 |
| 2월 13일 06:53:16 | 너도하나 | 님들 혹시 지금 악세 세공 막혀있나요??? 왜 내꺼 악세 세공하려는데 금지표시야;;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53:16 |
| 2월 13일 06:51:10 | 너도하나 | 알고보니 푸는법을 몰라서 유기한거아님? 깔깔깔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51:10 |
| 2월 13일 06:50:48 | 너도하나 | 이것도 다시 푼다는거 잊어버린거아니야?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50:48 |
| 2월 13일 06:50:38 | 너도하나 | 확인결과 펫접속 시도하니 튕김 펫접속 막은거 아직도 안품..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50:38 |
| 2월 13일 06:48:58 | 너도하나 | 지금 펫접속 함해보겠음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8:58 |
| 2월 13일 06:48:49 | 너도하나 | 공지에 푼다고 있었음??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8:49 |
| 2월 13일 06:48:25 | 너도하나 | 펫 접속해서 노는거 재밋었는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8:25 |
| 2월 13일 06:48:09 | 너도하나 | 그나저나 잠깐 막는다던 펫접속 동민쉨 도대체 언제 풀어주는걸까..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8:09 |
| 2월 13일 06:45:10 | 너도하나 | 뭔가 매주 10판돌기 귀찮..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5:10 |
| 2월 13일 06:44:50 | 너도하나 | 근데 진짜 네아르도 빛구처럼 몰아서 상자 주기 못하남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4:50 |
| 2월 13일 06:43:49 | 너도하나 | 헉...낙하산.. 납득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3:49 |
| 2월 13일 06:43:30 | 너도하나 | 근데 왜 동민이는..?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3:30 |
| 2월 13일 06:43:23 | 너도하나 | 아 근데 넥슨 부사장이 그랬다매여 유저의 신뢰를 잃어버린 직원은 해고한다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3:23 |
| 2월 13일 06:42:52 | 너도하나 | 동민 가라사대.. 골드 수급처가 부족해? 테흐 매어 복구해줄께 거기서 벌어 기다려!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2:52 |
| 2월 13일 06:42:09 | 너도하나 | 여기밖에 말할곳이 없어서 저러는거면 참.. 마음이 아파~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2:09 |
| 2월 13일 06:41:32 | 너도하나 | 인생이야기하는애들 얼마나 비참하길래 그런소리함?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1:32 |
| 2월 13일 06:41:19 | 너도하나 | 근데 여기서 인생어쩌구하는애들 자기인생 소개하는거임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1:19 |
| 2월 13일 06:40:38 | 너도하나 | 그러고보면 블라인드 단속도 하는지 딱히 마비글 안올라오던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0:38 |
| 2월 13일 06:40:01 | 너도하나 | 동민적 사고 주간퀘? 어차피 안하겟지~~ 일주일내에 고쳐지겟지~ 깔깔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40:01 |
| 2월 13일 06:39:19 | 너도하나 | 걍 이벤트템 드랍되면 30초내에 사라지게 패치하면 안되나?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9:19 |
| 2월 13일 06:39:05 | 너도하나 | 바닥에 존나 나뒹굴어서 눈에 피로주는건 왜 냅두는데?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9:05 |
| 2월 13일 06:38:50 | 너도하나 | 붱식권 안겹쳐지는거 인벤차지하는거 ㅇㅋ 인지했다쳐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8:50 |
| 2월 13일 06:38:32 | 너도하나 | 근데 진짜.. 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를까..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8:32 |
| 2월 13일 06:37:44 | 너도하나 | 어? 그거 인형이 줍는거 같던데 아닌가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7:44 |
| 2월 13일 06:36:54 | 너도하나 | 라이브에서 이제 보증서 이야기하면 아~ 비싸서 사람들 잘안살줄알고 풀었다할듯 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6:54 |
| 2월 13일 06:36:08 | 너도하나 | 11만 패키지에서 고임보 5장푸는건 골드인플레 끄떡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6:08 |
| 2월 13일 06:35:50 | 너도하나 | 12월에 골드 인플레 때메 보증서 푸는건 검토한다더니..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5:50 |
| 2월 13일 06:35:20 | 너도하나 | 그러면서 그래 골드 수급처 만들어줄게~ 기다려~ 이건 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5:20 |
| 2월 13일 06:35:06 | 너도하나 | 삭제한거 다시 복구하는건데 기간 또 걸린다하고 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5:06 |
| 2월 13일 06:34:51 | 너도하나 | 이젠 매어 복구하겠다 이러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4:51 |
| 2월 13일 06:34:40 | 너도하나 | 근데 진짜 뉴라이즈랍시고 테흐 크롬 방줄이고 득템통제할땐언제고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4:40 |
| 2월 13일 06:33:57 | 너도하나 | 밸런스가 중요한가.. 운영이 망해서 진짜 마비가 망하게생겼거늘..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3:57 |
| 2월 13일 06:33:26 | 너도하나 | 전에 방송봤을땐 모르겠다란 소리들 하는거 같던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3:26 |
| 2월 13일 06:32:27 | 너도하나 | 막 마비하는 스머 안보이던데 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2:27 |
| 2월 13일 06:32:16 | 너도하나 | 그러고보니까 스트리머 마비광고 민심 나락가서 걍 중단된거임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2:16 |
| 2월 13일 06:30:59 | 너도하나 | 던바튼 정중앙 아이플람이요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0:59 |
| 2월 13일 06:30:48 | 너도하나 | NC 리니지 클래식으로 핫한거아니엇음? 칼부림이라니..ㄷㄷ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0:48 |
| 2월 13일 06:30:32 | 너도하나 | 간짬뽕이랑 짜파는 섞어야지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0:32 |
| 2월 13일 06:30:22 | 너도하나 | 우리는 공정위 신고할만한 신고꺼리 없나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0:22 |
| 2월 13일 06:30:11 | 너도하나 | 근데 생각해보면 공정위의 조사가 이루어지자.. 게임 정상화되던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30:11 |
| 2월 13일 06:29:40 | 너도하나 | 걍 바로 유저 편한거엔 수정 러쉬 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9:40 |
| 2월 13일 06:29:30 | 너도하나 | 난 솔직히 물교 저장고에 있어도 물교되는버그 걍 냅둘줄알았는데 편해서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9:30 |
| 2월 13일 06:28:43 | 너도하나 | 동민이는 골드 인플레 치명적인 버그 아니면 신경도 안씀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8:43 |
| 2월 13일 06:28:01 | 너도하나 | 안나온거보면 걍 엎어진듯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8:01 |
| 2월 13일 06:27:53 | 너도하나 | 클래식 서버 모바일 출시 관련 설문이엇는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7:53 |
| 2월 13일 06:27:38 | 너도하나 | 설문조사였어;;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7:38 |
| 2월 13일 06:27:34 | 너도하나 | 모비노기 그래픽말고 이사람아.. PC마비 그래픽그대로 마비클래식나옴할거냐는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7:34 |
| 2월 13일 06:27:10 | 너도하나 | 탈농 주간보상 함받아보자 상자 뭐나오나 싶어서 받을라했더만 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7:10 |
| 2월 13일 06:26:51 | 너도하나 | 개웃긴게 탈농 주간퀘 만들어놓고 생활납품 막아서 주간퀘 못깸 ㅋㅋㅋㅋㅋ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6:51 |
| 2월 13일 06:26:27 | 너도하나 | 도미회를.. 먹고싶다는거야?ㄷㄷ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6:27 |
| 2월 13일 06:26:15 | 너도하나 | 설문조사에 있었다..진짜로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6:15 |
| 2월 13일 06:26:08 | 너도하나 | 놀랍게도.. 넥슨 설문조사때 마비노기 클래식 모바일로 그래픽 똑같이내면 할거냐는게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6:08 |
| 2월 13일 06:25:44 | 너도하나 | 혹시 테섭에서 제철요리 만들어보신분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5:44 |
| 2월 13일 06:25:25 | 너도하나 | 요리탭에 명장 적힌건 기억의 스튜밖에 없던데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5:25 |
| 2월 13일 06:25:14 | 너도하나 | 명장 제철요리 걍 명장찍고 요리만들면 제철요리 되는거임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5:14 |
| 2월 13일 06:25:00 | 너도하나 | 아니 도대체 테섭 제철요리 한번 만들어볼려고했더만 방법이 안써져있더만? 너도하나 · 2월 13일 06:25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