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 -하프

* 최근 10주 이내 내역만 검색이 됩니다.
불러온 거뿔 수: 30
시간닉네임내용
6월 22일 17:43:08이올리에거불 인보포 100 팝니다
이올리에 · 6월 22일 17:43:08
6월 22일 17:41:10유물으으.. 으아아~~~~~~~~~~~ 빛구 이생키 양아치 생키 으아아~~~~~~~~~~~~~~~~~~~~~~~~~
유물 · 6월 22일 17:41:10
6월 22일 17:40:04크리시안동민동민아 마리오네트를 뭐이렇게 성가시게 만들어논겨... 수공예명장분 구합니다...
크리시안 · 6월 22일 17:40:04
6월 22일 17:34:50라이거쿠쿠토꺵이 보들보들
라이거쿠쿠 · 6월 22일 17:34:50
6월 22일 17:34:46크리시안ㅠㅠㅠㅠㅠㅠㅠ 새삥 마리오네트 만들려면 이것도 명장분 찾아야 하나요
크리시안 · 6월 22일 17:34:46
6월 22일 17:34:13스티븐내쉬+골렘제가 그렇게 이름이 에코마리오네트로 쓰고 있습니다
스티븐내쉬+골렘 · 6월 22일 17:34:13
6월 22일 17:33:56크리시안이름설정 안되는거군아.......
크리시안 · 6월 22일 17:33:56
6월 22일 17:33:42스티븐내쉬+골렘이름은 에코마리오네트일텐데 괜찮으시겠어요
스티븐내쉬+골렘 · 6월 22일 17:33:42
6월 22일 17:33:23크리시안님들 글로라가 준 에코 마리오네트 외변할 수 있나요?
크리시안 · 6월 22일 17:33:23
6월 22일 17:29:28채셔다뿌우
채셔다 · 6월 22일 17:29:28
6월 22일 17:26:57스티븐내쉬+골렘그냥 좀 지워주라..세공확률이라도 높이게
스티븐내쉬+골렘 · 6월 22일 17:26:57
6월 22일 17:26:40스티븐내쉬+골렘에로우 리볼버는 그냥 없는 스킬로 하자 동미니형..
스티븐내쉬+골렘 · 6월 22일 17:26:40
6월 22일 17:23:40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4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23:40
6월 22일 17:22:08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22:08
6월 22일 17:20:37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20:37
6월 22일 17:19:34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19:34
6월 22일 17:18:33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18:33
6월 22일 17:17:59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17:59
6월 22일 17:16:50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2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16:50
6월 22일 17:13:55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2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13:55
6월 22일 17:13:01안율스킬 수련하시는거면 카트시 두세마리 사셔서 전투연금,핀펫,운명점성 하시면 좋음
안율 · 6월 22일 17:13:01
6월 22일 17:11:56스타벅스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2/5명]
스타벅스 · 6월 22일 17:11:56
6월 22일 17:11:48안율네 수련용 펫이에요
안율 · 6월 22일 17:11:48
6월 22일 17:11:44사르샤암튼 ㄳㄳ
사르샤 · 6월 22일 17:11:44
6월 22일 17:11:25사르샤잘못 말한 / 캐릭 스킬 수련 용도
사르샤 · 6월 22일 17:11:25
6월 22일 17:11:15스티븐내쉬+골렘올만에 거뿔이 제 기능을 하는거 같다 흡족
스티븐내쉬+골렘 · 6월 22일 17:11:15
6월 22일 17:11:02안율수련에있어서 OP펫이에요
안율 · 6월 22일 17:11:02
6월 22일 17:10:46안율펫스킬은 아니고 캐릭터 스킬이죠
안율 · 6월 22일 17:10:46
6월 22일 17:10:34사르샤이거 원래 펫 스킬 수련용도 인가요 ?
사르샤 · 6월 22일 17:10:34
6월 22일 17:10:04안율
안율 · 6월 22일 17:10:04
Nexon Open Api를 활용한 자료를 노출하는 페이지입니다.
about|item 정보|Sitemap|공지사항
* PC 마비노기 관련 정보를 정리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입니다.
* 운영자: 마비노기 류트 서버 라바뉴
* 사이트 내 정보는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 + 인터넷 검색 + 인게임 확인 + 유튜브 + 제 개인적인 생각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