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대한 외침의 뿔피리 -
하프
* 최근 10주 이내 내역만 검색이 됩니다.
불러온 거뿔 수: 30개
| 시간 | 닉네임 | 내용 |
|---|---|---|
| 6월 22일 17:43:08 | 이올리에 | 거불 인보포 100 팝니다 이올리에 · 6월 22일 17:43:08 |
| 6월 22일 17:41:10 | 유물 | 으으.. 으아아~~~~~~~~~~~ 빛구 이생키 양아치 생키 으아아~~~~~~~~~~~~~~~~~~~~~~~~~ 유물 · 6월 22일 17:41:10 |
| 6월 22일 17:40:04 | 크리시안 | 동민동민아 마리오네트를 뭐이렇게 성가시게 만들어논겨... 수공예명장분 구합니다...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40:04 |
| 6월 22일 17:34:50 | 라이거쿠쿠 | 토꺵이 보들보들 라이거쿠쿠 · 6월 22일 17:34:50 |
| 6월 22일 17:34:46 | 크리시안 | ㅠㅠㅠㅠㅠㅠㅠ 새삥 마리오네트 만들려면 이것도 명장분 찾아야 하나요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34:46 |
| 6월 22일 17:34:13 | 스티븐내쉬+골렘 | 제가 그렇게 이름이 에코마리오네트로 쓰고 있습니다 스티븐내쉬+골렘 · 6월 22일 17:34:13 |
| 6월 22일 17:33:56 | 크리시안 | 이름설정 안되는거군아.......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33:56 |
| 6월 22일 17:33:42 | 스티븐내쉬+골렘 | 이름은 에코마리오네트일텐데 괜찮으시겠어요 스티븐내쉬+골렘 · 6월 22일 17:33:42 |
| 6월 22일 17:33:23 | 크리시안 | 님들 글로라가 준 에코 마리오네트 외변할 수 있나요? 크리시안 · 6월 22일 17:33:23 |
| 6월 22일 17:29:28 | 채셔다 | 뿌우 채셔다 · 6월 22일 17:29:28 |
| 6월 22일 17:26:57 | 스티븐내쉬+골렘 | 그냥 좀 지워주라..세공확률이라도 높이게 스티븐내쉬+골렘 · 6월 22일 17:26:57 |
| 6월 22일 17:26:40 | 스티븐내쉬+골렘 | 에로우 리볼버는 그냥 없는 스킬로 하자 동미니형.. 스티븐내쉬+골렘 · 6월 22일 17:26:40 |
| 6월 22일 17:23:40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4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23:40 |
| 6월 22일 17:22:08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22:08 |
| 6월 22일 17:20:37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20:37 |
| 6월 22일 17:19:34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19:34 |
| 6월 22일 17:18:33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18:33 |
| 6월 22일 17:17:59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3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17:59 |
| 6월 22일 17:16:50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2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16:50 |
| 6월 22일 17:13:55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2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13:55 |
| 6월 22일 17:13:01 | 안율 | 스킬 수련하시는거면 카트시 두세마리 사셔서 전투연금,핀펫,운명점성 하시면 좋음 안율 · 6월 22일 17:13:01 |
| 6월 22일 17:11:56 | 스타벅스 | 스타벅스 : #[채널3] 브리 5인 / 정코인이상 / 구구45 / 딜러 세바 모집 [2/5명] 스타벅스 · 6월 22일 17:11:56 |
| 6월 22일 17:11:48 | 안율 | 네 수련용 펫이에요 안율 · 6월 22일 17:11:48 |
| 6월 22일 17:11:44 | 사르샤 | 암튼 ㄳㄳ 사르샤 · 6월 22일 17:11:44 |
| 6월 22일 17:11:25 | 사르샤 | 잘못 말한 / 캐릭 스킬 수련 용도 사르샤 · 6월 22일 17:11:25 |
| 6월 22일 17:11:15 | 스티븐내쉬+골렘 | 올만에 거뿔이 제 기능을 하는거 같다 흡족 스티븐내쉬+골렘 · 6월 22일 17:11:15 |
| 6월 22일 17:11:02 | 안율 | 수련에있어서 OP펫이에요 안율 · 6월 22일 17:11:02 |
| 6월 22일 17:10:46 | 안율 | 펫스킬은 아니고 캐릭터 스킬이죠 안율 · 6월 22일 17:10:46 |
| 6월 22일 17:10:34 | 사르샤 | 이거 원래 펫 스킬 수련용도 인가요 ? 사르샤 · 6월 22일 17:10:34 |
| 6월 22일 17:10:04 | 안율 | 요 안율 · 6월 22일 17:10:04 |